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신규 차박 시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기업 ㈜보가는 신규 차박 시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완벽한 평탄화를 구현한 차박 시트로, 시중 제품들보다 폭이 넓게 설계됐다.
한편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풀 옵션 사양인 보가9 프리미엄, 중간 트림으로 새롭게 출시된 보가9 디럭스 모델, 보급형 모델인 보가9 스탠다드 모델 등 세 가지 트림으로 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기업 ㈜보가는 신규 차박 시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평탄화 이외에도 원터치 풀베딩, 릴렉스 기능도 추가되었으며 여기에 55인치 천장 모니터까지 탑재해 차량의 퀄리티 자체를 업그레이드했다. 전 세계 최초로 탑재된 55인치 천장 모니터는 밤하늘, 불멍 등 자연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이미지는 물론,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를 통해 영화도 감상할 수 있어 말 그대로 ‘움직이는 최첨단 텐트’가 되어 캠핑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한편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풀 옵션 사양인 보가9 프리미엄, 중간 트림으로 새롭게 출시된 보가9 디럭스 모델, 보급형 모델인 보가9 스탠다드 모델 등 세 가지 트림으로 제작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민주당 후보 사퇴…대체 후보 어떻게 정해지나
- 바이든 사퇴에 요동치는 비트코인…6만8000달러 돌파
- "외신 집중 조명" 알고 보니 홍보?.. 주가 상승 '제이엘케이' 결국
- “대변 봤냐, 예의없다” 지적한 카페 사장…반전 상황 보니
- 조각상에 왜 음란행위를...민폐 관광객에 이탈리아 ‘발칵’
- BTS까지 이용하나…日 우익, 독도에 위안부까지 조롱
- "어떻게 마련한 새 집인데"…신축 아파트 '무더기 하자' 까닭은
- “살려달라” 쓰러진 오토바이에 깔린 운전자…‘묻지마 폭행’ 이었다
- “죄악 처벌” 사이비 교주의 악행…희생된 20대 여교사 [그해 오늘]
- 8차로 절반이 뒤엉켜 엉금엉금 28분…집회가 만든 6.9㎞ 운전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