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 ·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브랜드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신메뉴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 피자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와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의 엣지 부분에는 '갈릭 콘 크럼블'이 올라가 피자의 끝부분까지 즐길 수 있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와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청년피자는 ‘고메밀크도우’를 출시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고메밀크도우는 우유를 넣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메밀크도우는 버터를 발라 굽기에 진한 풍미와 크리스피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신메뉴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는 새우, 스위트 콘, 구운 마늘 등 다양한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어 묵직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풍성하게 들어간 새우가 특징으로, 새우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다.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는 뉴요커들의 사랑을 받은 ‘파스트라미’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고메밀크도우 위에 올려진 파스트라미는 고소한 곡물과 풍미 넘치는 고기의 조화로 맛을 극대화한다. 오랜 숙성 과정을 거친 파스트라미는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청년피자의 신메뉴는 ‘모든 부분이 맛이다’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와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의 엣지 부분에는 ‘갈릭 콘 크럼블’이 올라가 피자의 끝부분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두 가지 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 메뉴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와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월~목 선착순 500명, 금~일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8,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딸 집에도 간다…아들과 어깨동무 화제 돼 놀라”
- “나 때렸던 선생 나와” 중학교 뒤엎은 20대, 알고 보니
- 해리스 “바이든 지지 영광…대선 후보 돼 트럼프 물리치겠다”
- “연락 왜 안 받아”…홀로 남매 키우던 싱글맘, 남친 폭행에 의식불명
- 휴가 나온 군인에게 재룟값만 받은 식당 주인…몇 시간 뒤 일어난 일
- 오바마, 사퇴 바이든에 “최고의 애국자”…해리스 지지 표명은 없어
- ‘인기스타상’ 박지윤 “오늘만큼은 애들이 엄마를 자랑스러워할 것” 울컥
- 실수로 차 긁자 “제가 수리할게요”…대인배 차주의 한마디 [e글e글]
- 정준하 11세 아들 4개 국어…“자식 농사 잘 지었네”
- 동네에 걸린 복권 1·2등 현수막 보고 “어,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