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 "연애 안한지 18년…결혼 늘 하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본승이 연애 공백이 18년이라고 고백했다.
구본승은 이동건이 제주도에 일주일 머문다는 얘길 듣고 "있는 건 좋은데 내 꼴 날까봐"라며 "우리 동네는 저녁 8시 지나면 깜깜하다. 사람 구경하기가 힘들다. 연애할 일이 없다"고 털어놨다.
이동건은 "형이 비혼주의자인 줄 알았다"고 말했고 구본승은 "비혼주의자는 다 일찍 결혼한다. 나같은 애들이 결혼을 못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제주도 휴가를 떠난 이동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주에 거주 중인 구본승이 이동건을 찾았다.
구본승은 제주살이 9년차. 구본승은 이동건이 제주도에 일주일 머문다는 얘길 듣고 “있는 건 좋은데 내 꼴 날까봐”라며 “우리 동네는 저녁 8시 지나면 깜깜하다. 사람 구경하기가 힘들다. 연애할 일이 없다”고 털어놨다.
이동건은 “형이 비혼주의자인 줄 알았다”고 말했고 구본승은 “비혼주의자는 다 일찍 결혼한다. 나같은 애들이 결혼을 못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구본승은 “결혼 생각이 지금도?”라는 질문에 “나는 늘 있다”며 “(결혼을)안하겠느냐. 못하는 거다”라고 토로했다.
이동건은 “결혼을 하려면 연애를 해야하는데 제주도에서, 그게 문제”라며 “새로운 사람을 만날 확률이 떨어지지 않나”고 걱정했다.
이어 “마지막 연애가 언제인 지는 기억 나느냐”는 질문에 구본승은 “마지막 연애는 일단 제주에선 없었고 굉장히 거꾸로 돌려야한다. 거의 한 18년 정도 됐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민주당 후보 사퇴…대체 후보 어떻게 정해지나
- 바이든 사퇴에 요동치는 비트코인…6만8000달러 돌파
- "외신 집중 조명" 알고 보니 홍보?.. 주가 상승 '제이엘케이' 결국
- “대변 봤냐, 예의없다” 지적한 카페 사장…반전 상황 보니
- 조각상에 왜 음란행위를...민폐 관광객에 이탈리아 ‘발칵’
- BTS까지 이용하나…日 우익, 독도에 위안부까지 조롱
- "어떻게 마련한 새 집인데"…신축 아파트 '무더기 하자' 까닭은
- “살려달라” 쓰러진 오토바이에 깔린 운전자…‘묻지마 폭행’ 이었다
- “죄악 처벌” 사이비 교주의 악행…희생된 20대 여교사 [그해 오늘]
- 8차로 절반이 뒤엉켜 엉금엉금 28분…집회가 만든 6.9㎞ 운전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