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이 돌아온다"…YG, 완전체 컴백 공식 발표 [소셜픽]

정재우 기자 2024. 7. 22. 0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2NE1'의 공식 복귀를 알렸습니다.

데뷔 15주년을 기념한 콘서트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양현석/YG 총괄 프로듀서 : 2NE1 멤버들이 2NE1의 15주년을 기념한 콘서트를 열어보고 싶다는 의견을 저한테 전달했고요. 올해 안에 2NE1의 공연을 성사 시켜 보자는 즐거운 만남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는 10월에 서울, 11월에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연이 있을 예정이고, 차차 일정을 조율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2009년 데뷔 후 2016년 해체했던 2NE1은 2년 전 코첼라 무대에서 다시 만나기도 했습니다.

최근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는 상황에서 공식적인 재결합 소식이 알려진 겁니다.

재결합을 알리는 영상과 함께 '파이어', '아이 돈 케어' 등 2NE1의 지난 히트곡을 하나씩 소개했습니다.

양 총괄은 "2NE1과 함께 자랐던 세대들이 추억을 공유하고 있다"며 남다른 공연이 될 거라고도 말했습니다.

또 YG 소속 가수들의 내년 활동 계획도 알렸는데요.

블랙핑크의 컴백과 월드 투어는 물론 베이비몬스터·악뮤의 공연과 새 그룹의 데뷔도 예정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화면출처 엑스 'ygent_official / 유튜브 'YGEntertainment' 'chaelincl' 'X100PRE']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