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證 "코스메카코리아 목표가 70%↑… 역대 최대 분기 실적 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이 22일 코스메카코리아(241710)의 목표가를 70% 상향했다.
하나증권은 올해 2분기 코스메카코리아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1300억 원, 영업이익은 53% 늘어난 171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하나증권이 22일 코스메카코리아(241710)의 목표가를 70% 상향했다. 역대 최대 분기 실적 예상했다.
하나증권은 올해 2분기 코스메카코리아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1300억 원, 영업이익은 53% 늘어난 171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외형 증가, 수익성 개선 등으로 영업이익이 시장전망치인 157억 원을 상회할 것으로 봤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주요 고객사의 글로벌 진출 확대, 특히 미국 중심으로 점유율 증가되며 코스메카코리아의 국내 가동률이 상승하고 있다"며 "제품 믹스, 물량 증가가 동반되며 국내법인의 수익성 개선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하나증권은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5만 6000원에서 9만 5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도 '매수'를 유지했다.
박 연구원은 "코스메카코리아의 주요 제품군이 아마존 베스트셀러 상위에 다수 랭크돼 있다"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신규 제품 제안이 증가 중인데, 하반기 국내법인의 가동률 상승도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레슨 학생 엄마와 불륜'…"알만한 전프로야구 선수 탓 가정 무너졌다"
- "여직원과 5년간 내연관계"…남편 저격했다가 팔로워 35만명 된 여성
- "나? 이강인의 그녀"…두산가 5세 박상효, PSG '애인 모임' 인증샷
- "아내와 3년째 리스…20대 여직원에 설렌다, 이혼도 감수" 40대 공무원 '뭇매'
- "10억 집은 막내가 가져" 아빠 영상에 집안이 뒤집혔다…뒤집을 수 있나
- 어린이집 교직원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이사장…"급발진 찍으려고" 황당
- 시댁 "결혼하면 시할머니까지 모셔라"…상견례 자리 박차고 나간 엄마
- "혈액형 다른 내 딸, 친자 아니었다…아내는 '실수', 가족은 뭘 모르고 축하"
- "신이 점지해 준 남자와 관계 하지 않으면 가족 다 죽는다" 성매매 강요
- "장어집서 차은우 관리? 누가 믿나"…前국세청 조사관이 본 '200억 탈세'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