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시연, ‘수지맞은 우리’ OST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 오늘(22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시연이 '수지맞은 우리' OST를 부른다.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가 발매된다.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황시연은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인기 작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는 오늘(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가 발매된다.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는 사랑이 지난 후의 짙은 그리움과 미련을 담은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걷다가 걷다가 너를 만날 수 있을까/끝없는 그리움 걸음마다 쏟아지는데/잡을 수없어 흘러넘친 우리 둘 시간이/한 걸음마다 이 길 위에 번져가’처럼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다채로운 드라마 및 웹툰 OST로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황시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황시연은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인기 작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는 오늘(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불륜현장 아니고”…스페인서 손미나와 만남 [DA★]
- 강소연,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자태 [DA★]
- 카리나, 깜짝 득녀 소식? ♥안준모와 천생연분 궁합 (패밀리가 왔다)[TV종합]
- 돌싱 이동건 “연애, 딸 생각에 아직은 해선 안 될 일” (미우새)
- 장나라, 이혼 지라시 위기…남지현과 원팀 결성 ‘최고 17.1%’ (굿파트너)[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