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나훈아 은퇴, 갑자기 떠난 이유 있겠지만…의지할 곳 없어진 느낌" ('미우새')[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진이 라이벌인 나훈아의 은퇴에 대해 씁쓸한 심경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남진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스페셜 MC로 남진이 등장해 어머니들의 환호를 받았다.
도시적인 외모에 세련된 남진과 남성적이고 서정적인 목소리의 나훈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남진이 라이벌인 나훈아의 은퇴에 대해 씁쓸한 심경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남진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스페셜 MC로 남진이 등장해 어머니들의 환호를 받았다. 신동엽은 "모든 어머님들의 오빠가 나온 건 최초다"라 했다.
김종국 어머니는 "옛날에 젊었을 때 명동 나가면 빨간 무스탕 타고 나오셨다. 손 흔들고 그랬는데 그때 한 번 뵀다"라며 반가워 했다.
남진은 "시상식에서 한 사람만 상을 받으면 난리가 났다. 공연장이 난리였다"며 회상했다. 김종국 어머니는 "자매끼리도 싸움이 붙었다. 식구끼리 싸웠다"라고 공감했다.
도시적인 외모에 세련된 남진과 남성적이고 서정적인 목소리의 나훈아. 남진은 "시대가 만들어준 명 라이벌이었다"라며 흐뭇하게 웃었다.
최근 58년만에 은퇴를 선언한 나훈아의 소식. 남진은 "함께 시대를 같이 온 동료가 갑자기 떠나버리니까 무슨 일인가 하고 놀랐다. 이유가 있겠지만 아쉽다. 의지할 곳이 없는 거 같다"라고 씁쓸해 했다.
남진은 "언제까지인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한 번 해보겠다"라며 다짐했다. 토니안 어머니는 "은퇴하면 안돼요. 은퇴하면 안돼"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결혼 45년차인 남진은 애정표현을 한 번도 한적이 없다고. 남진은 "겉으로만 안하는 거다. 속으로는 감사하다. 한 번도 애정표현 해본적 없다. 생일이고 뭐고 없다"라며 질색했다. 김종국 어머니는 "옛날분들 다 그렇다"라 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
- “남편+장모 불륜·남편+친척언니 불륜”..“많이 일어나는 일” 경악
- “언제 이렇게 컸지” 최지우, 딸 루아 유치원 첫 등원 전날 오열
- 이국주 “안영미, 나체로 담배사오라고..” 전주 사건 폭로
- [SC이슈] 박나래, 무단침입 고통호소 하더니…55억 저택 3년만 70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