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영천시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수도권 시민들을 대상으로 영천 관광을 홍보했다.
영천시는 영천의 대표 관광지인 영천 9경과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보현산별빛축제를 중점적으로 홍보했으며 영천만의 독특한 투어 프로그램인 별빛나이트투어 소개를 통해 다양한 영천의 매력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영천)=김병진 기자]경북 영천시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수도권 시민들을 대상으로 영천 관광을 홍보했다.
영천시는 영천의 대표 관광지인 영천 9경과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보현산별빛축제를 중점적으로 홍보했으며 영천만의 독특한 투어 프로그램인 별빛나이트투어 소개를 통해 다양한 영천의 매력을 보여줬다.
또 '영천으로 9경 오세요'라는 홍보 주제의 룰렛 이벤트와 영천 여행 찬스 이벤트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수도권 지역의 잠재적 관광객들에게 영천시의 특산품과 관광지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관광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칠곡군, 청렴추진단 2차 회의 개최
-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에 농민운동가 이영수 선출
- 울릉도 특산 마가목와인·발효주, 산채해장국 시판 눈앞
- 포항시, 구룡포읍에 명품추모공원 건립 추진…2028년 12월 완공목표
- 경주시, 반려동물 진료비 인당 20만원 지원
- [부고]곽대훈(전 국회의원)씨 모친상
- 향긋한 남해안 멍게 울릉에서 맛보세요
- 경북문화관광공사, 도민이 제안하는 주민참여예산제 공모
- 폭우로 물난리 와중에 수천만원짜리 ‘화합행사’ 강행 비난…음주가무 피해주민고통 외면
- 10·20대 남·여 함께 탄 킥보드, 도로서 택시 와 충돌…탑승자 중경상 병원 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