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2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7. 21. 20:31
■ 영화 ■ 어게인 1997(캐치온1 오후 11시) = 스턴트맨으로 일하는 40대 우석(김다현)은 고등학교를 다니던 1997년으로 돌아가고 싶다. 그는 학창 시절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얼굴에 흉터가 생겨 단념할 수밖에 없었다. 어느 날 거리에서 한 스님을 도와주고 인생을 바꿔준다는 부적을 구입한다. 기묘한 부적을 갖게 된 그는 촬영 중 자동차 사고를 당한 뒤 고등학생 우석(조병규)으로 깨어난다.
■ 예능 ■ 회장님네 사람들(tvN STORY 오후 8시20분) = 금슬 좋은 양봉장 사장 부부 댁에 방문한 식구들이 양봉 체험에 나선다. 양봉옷을 갖춰 입은 식구들은 사장의 지도에 따라 훈연기를 사용해 양봉판의 꿀을 채집한다. 일이 끝난 후에는 채집한 꿀을 맛본다. 사장은 꿀을 설명하기에 앞서 아내를 찾는다. 그런데 다른 여성이 나타나 분위기가 ‘사랑과 전쟁’으로 뒤바뀐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