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목소리] 안산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송경섭 감독 대행 "젊은 선수들로 중심으로 새롭게 팀을 바꾸려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경섭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 감독 대행이 충남아산FC과의 경기를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
최근 임관식 감독과 결별한 안산은 18세 이하(U-18) 팀을 이끈 송경섭 감독 대행 체제에서 시즌을 소화하고 있다.
송경섭 감독 대행 체제에서 안산은 아직 첫 승을 기록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아산] 이성민 기자= 송경섭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 감독 대행이 충남아산FC과의 경기를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
안산은 21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과의 하나은행 K리그2 2024 2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최근 임관식 감독과 결별한 안산은 18세 이하(U-18) 팀을 이끈 송경섭 감독 대행 체제에서 시즌을 소화하고 있다. 송경섭 감독 대행 체제에서 안산은 아직 첫 승을 기록하지 못했다. 지난 4월 충남을 상대로 1-0 신승을 거둔 안산은 원정에서 다시 한번 승리에 도전한다.
송경섭 감독 대행을 경기 전 사전 인터뷰 자리에서 만났다. 송경섭 대행은 이번 경기에서 포백으로 나선다. 송경섭 대행은 이에 대해 “안산의 방향성에 대해 생각했다. 선수 구성이 중요한데 이 점이 나쁘지 않아 한 번 시도해 보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충북청주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던 최한솔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송경섭 대행은 최한솔에 대해 “작은 부상이었지만 금방 회복했다. 팀에 대한 헌신에 대해 많이 생각하는 선수다. 빨리 복귀해서 정상적으로 가동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안산은 충남아산과의 상대 전적에서 6승 4무 5패로 우위다. 송경섭 감독은 이 사항에 대해 “상대성은 모든 스포츠에서 존재한다. 이에 대한 자료는 선수들의 심리적인 부분에 영향을 줄 거라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송경섭 대행은 감독 대행 역할을 맡는 것에 대해 “구단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팀을 미래지향적인 젊은 선수들로 구성해 새로운 팀으로 바꿔야 한다는 생각을 팀이 가지고 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정 위기 아니었어' 바르셀로나, '스페인 최고의 재능' 10년 만에 복귀 추진...바이아웃 910억 지
- [속보] 맨유, 이번 시즌 미쳤다... 요로에 이어 또 영입 준비→''우가르테 영입 합의 임박''
- [오피셜] '최고의 감독이 매물로 풀렸는데'... '박주호 스승' 카스페르 율만, 덴마크 대표팀과 결
- '몸값 1440억인데 리그 1골' 최악의 먹튀 안토니, 맨유 떠날 가능성 생겼다...'이 조건'만 수용하면
- 토트넘, 역대급 스왑딜 합의 근접... 로 셀소+현금→‘아스톤 빌라 현재이자 미래 영입’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