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시 홍보대사에 배우 최웅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남양주시는 배우 최웅을 새로운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홍보대사가 된 최웅은 2년간 주요 대외활동과 행사 등에서 남양주시를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배우 최웅은 "남양주시민으로서 평소 시에 관심과 애정이 컸던 만큼 홍보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양주=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남양주시는 배우 최웅을 새로운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1일 밝혔다.
2011년 박카스 CF 모델로 데뷔한 최웅은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 후예, 역도요정 김복주, 영화 감동주의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일일드라마 ‘스캔들’에 주연으로 발탁돼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어필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번에 홍보대사가 된 최웅은 2년간 주요 대외활동과 행사 등에서 남양주시를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배우 최웅은 “남양주시민으로서 평소 시에 관심과 애정이 컸던 만큼 홍보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위촉장을 전달하며 “바쁜 일정에도 홍보대사직을 흔쾌히 수락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남양주시의 매력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조민 "남편과 아빠, 서로 관심사 달라…논쟁 전혀 없다"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아이들 많이 사랑"
- 3세아, 어린이집서 정강이뼈 부러져 전치 14주…"훈육과정서 사고"
- 율희, 최민환 업소 출입 폭로 후 근황…많이 야윈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