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군백기 팬서비스 미쳤다..'상의 탈의'샷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군백기 중 화끈한 팬서비스로 아미를 열광하게 만들었다.
뷔는 21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뷔는 해변에서의 휴가 이외에서 일상적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현재 군 복무 중인 만큼 오랜만에 개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 사진에 아미(공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군백기 중 화끈한 팬서비스로 아미를 열광하게 만들었다.
뷔는 21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입대 전 촬영한 사진들이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뷔의 일상적인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 뷔는 하와이에서 지인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었다. 해변에서 물놀이를 하고, 아름다운 석양 아래서 여유를 즐기는 등 평화롭게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었다.
특히 뷔는 해변에서의 휴가 이외에서 일상적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상의를 탈의하고 있는 모습을 여러 장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탄탄한 근육 몸매를 드러내면서 소년미를 넘어서 남성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기도 했다.
뷔는 현재 군 복무 중인 만큼 오랜만에 개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 사진에 아미(공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뷔는 지난 해 12월 입대한 후 군사경찰단 특임대로 복무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뷔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