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궁금하면···CJ올리브영 클릭 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은 화장품 업계 중소기업과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산업 정보를 모은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화장품 산업 지원 정보와 올리브영 지속가능경영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화장품 업계 이해관계자들이 원하는 산업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로 홈페이지를 구축하게 됐다"며 "중소기업의 정보탐색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통의 장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영은 화장품 업계 중소기업과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산업 정보를 모은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화장품 산업 지원 정보와 올리브영 지속가능경영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산업지원정보 항목에서는 전국 250여개 정부와 산하 공공기관에서 추진하는 3000건 이상의 화장품 관련 지원 사업 정보를 사업화, 투자·융자, 연구개발(R&D), 해외 진출 등 주제별로 구분해 제공한다. 지속가능경영 항목에선 올리브영이 추진하는 협력사 지원 사업과 소통 프로그램, 지속가능경영 사례 등 다양한 상생 사업을 살펴볼 수 있다. 25년 역사를 수록한 회사 소개란, 최신 소식을 담은 뉴스룸 섹션도 있다.
올리브영은 앞으로 이 홈페이지를 중소 협력사를 비롯한 업계 이해관계자들에게 양질의 시장 동향 정보 등을 제공하는 'K뷰티 종합 정보 플랫폼'으로 만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글로벌 파트너와 소비자를 고려해 올해 안에 영문과 일문으로도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화장품 업계 이해관계자들이 원하는 산업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로 홈페이지를 구축하게 됐다”며 “중소기업의 정보탐색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통의 장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내릴테니 놀러오라”는 제주도…바가지에 뿔난 관광객 달래기 나섰지만 과연?
- '한국인 손님은 안 받아요'…식당 문 앞에 대놓고 '거절 공지'한 日 식당 [지금 일본에선]
- '몸매 20대' 60대 英 여성, 젊음 유지 비결로 꼽은 '이것'은
- 조국, 찬성률 99.9%로 대표 연임…최고위원 김선민·황명필
- '유럽 출장' 홍명보, 런던서 '캡틴' 손흥민과 1시간 독대
- 경찰, '전공의 집단행동 종용 혐의' 전 의협 비대위원장 소환
- '호주 출신 최초' MLB 1순위 바자나, 클리블랜드와 125억원에 계약
- 죽기 전에 꼭 여행가려했는데…6분에 1번꼴 강간 발생 '이 나라'
- 홍콩 매체, 韓·몽골 등 파리 올림픽 스타일 멋있는 10개국 선정 [올림픽]
- 트럼프 피격 6일 만에…협박글 올린 남성 미국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