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홈페이지 론칭…'K뷰티 종합 플랫폼' 역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은 21일 화장품업계 중소기업과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산업 정보를 모은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는 화장품 산업지원정보를 비롯해 올리브영의 지속가능경영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산업지원정보에선 정부 및 산하 공공기관 250여 곳에서 추진하는 3000건 이상의 화장품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한다.
지속가능경영 정보에선 협력회사 지원 사업과 소통 프로그램 등 올리브영이 추진하는 상생 사업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영은 21일 화장품업계 중소기업과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산업 정보를 모은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는 화장품 산업지원정보를 비롯해 올리브영의 지속가능경영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산업지원정보에선 정부 및 산하 공공기관 250여 곳에서 추진하는 3000건 이상의 화장품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한다. 지속가능경영 정보에선 협력회사 지원 사업과 소통 프로그램 등 올리브영이 추진하는 상생 사업을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홈페이지를 업계 관계자들에게 양질의 정보와 시장 트렌드를 제공하는 ‘K뷰티 종합 정보 플랫폼’으로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파트너와 소비자를 고려해 연내 영문과 일문으로도 자료를 제공하기로 했다. 국내외 산업 동향을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업계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하고 매달 따박따박 돈 받을래"…30대 직장인들 꽂혔다
- "이거 실화인가요?"…전기차 한 달 타고 쓴 돈이 '화들짝' [최수진의 나우앤카]
- "안 먹는 약, 버려달라 했더니…" 약국 찾아간 30대 '하소연' [이슈+]
- "월 130만원에 이 정도면 천국이죠"…80대 노인들 감탄한 곳 [김일규의 재팬워치]
- 잘 나가던 신화월드 '몰락' 틈 타…제주 카지노 독식한 정체
- "매달 신고가 쏟아져"…박보검도 반한 강북 대장 아파트 [집코노미-핫!부동산]
- 유럽 간 홍명보, 대표팀 손흥민 이어 김민재 면담
- "두달치 예약 꽉 찼어요"…'역대급 한강뷰' 난리 난 숙소
- "일하기도, 일자리 구하기도 싫어요"…대졸 400만명 '역대급'
- "김건희 소환 檢간부 누구도 몰랐다"…'이원석 총장' 패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