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딸 트림 시키고 ♥아야네 간식까지‥사랑꾼 아빠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딸과 아내를 챙기느라 바쁜 근황을 공개했다.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7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트림 시키기 1등, 엄마는 해보지도 못했음", "젤리 밥 챙기랴 내 간식 챙기랴 아주 바쁨" 등의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훈은 딸을 품에 안고 토닥이며 트림을 시키고, 아내에게 무심하게 간식을 건네주는 등 딸과 아내를 챙기느라 바쁜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딸과 아내를 챙기느라 바쁜 근황을 공개했다.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7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트림 시키기 1등, 엄마는 해보지도 못했음", "젤리 밥 챙기랴 내 간식 챙기랴 아주 바쁨" 등의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훈은 딸을 품에 안고 토닥이며 트림을 시키고, 아내에게 무심하게 간식을 건네주는 등 딸과 아내를 챙기느라 바쁜 모습이다. 이후 딸에게 성경을 읽어주는 모습도 포착돼 이지훈의 자상한 면모에 눈길이 쏠린다.
앞서 지난 18일 이지훈은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젤리는 3.2kg으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득녀소식과 함께 아내 아야네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14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 끝에 아기를 임신, 지난 18일 득녀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민경훈 예비신부와 ‘아형’서 비밀 사내연애? 몰랐던 멤버들 배신감[어제TV]
- 유인영 40대라고? 수영복 입고 여름 계곡‥한혜진 “다리 길이 무슨 일이냐”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김지원, 얼마나 예뻤으면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