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리더는 틀 깨는 상상력 갖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지난 19일 개최한 '2024년 하반기 사업전략회의'에서 "모든 리더가 틀을 깨는 기발한 상상력을 갖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한카드는 임원,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19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2024년 하반기 사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 문 사장은 "하반기에는 연결과 확장을 통한 성과 창출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지난 19일 개최한 ‘2024년 하반기 사업전략회의’에서 “모든 리더가 틀을 깨는 기발한 상상력을 갖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한카드는 임원,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19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2024년 하반기 사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문 사장은 “아이디어 실현도 필요하지만, 실현을 위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창의적인 부산물도 기존의 틀을 깨는 데 중요한 것”이라며 “새로운 금융의 시대정신에 맞게 생각과 정신을 새롭게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회의에서 문 사장은 “하반기에는 연결과 확장을 통한 성과 창출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빅테크 3사와 제휴를 비롯해 신한은행과 함께 출시한 쏠트래블 카드를 두고 연결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인 ‘연결의 시작’으로 평가했다. 문 사장은 의미 있는 연결을 이뤄내기 위해 그룹사 및 제휴사와 업의 경계를 넘은 협업을 강화해달라고 요청했다.
아울러 모든 임직원이 금융 신뢰와 질서를 지키기 위해 경각심을 갖고, 내부통제를 실천해 달라고 재차 당부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고도 안 했는데… 기아 EV3, 독일 자동차 어워드서 ‘4만유로 미만 최고車’
- 12인치 화면 쭉 당기니 18인치로... LG디스플레이, 세계 첫 개발
- [르포] 반도체·우주산업 수출의 공신, 경주 양성자가속기
- “전화가 끊이지 않는다”… 트럼프와 가까운 로비스트 大호황
- ‘메가캐리어’ 앞둔 대한항공... 조직·마일리지 통합 준비
- [벤처 인사이드] 반려동물 영양제 맞춤 제작…김봉진이 찍은 ‘퍼펫’
- [비즈톡톡] 청소년 보호에 팔 걷어부치는 SNS·게임 회사들… 소셜창·사용시간 규제 강화
- 전용 기사가 공항까지 데려다준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쇼퍼 서비스’
- [실손 대백과] 교통사고 치료비도 실손 보상 가능… 쌍방과실이면 40%까지
- [인터뷰]“트럼프 당선에 높아진 韓 전쟁 가능성…美는 대만 포기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