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개장 충북아쿠아리움 방문객 10만명 돌파
한준성 2024. 7. 21.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아쿠아리움이 개장 두달여만에 방문객 10만명을 돌파했다.
21일 충북도에 따르면 전날 충북아쿠아리움에 10만번째로 방문한 이민훈씨 가족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했다.
이 씨는 "충북아쿠아리움에서 다양한 민물고기를 볼 수 있는 것도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10만 번째 방문객이 돼 환영 이벤트까지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아쿠아리움이 개장 두달여만에 방문객 10만명을 돌파했다.
21일 충북도에 따르면 전날 충북아쿠아리움에 10만번째로 방문한 이민훈씨 가족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했다.
이 씨는 “충북아쿠아리움에서 다양한 민물고기를 볼 수 있는 것도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10만 번째 방문객이 돼 환영 이벤트까지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충북아쿠아리움은 350t급 메인 수조와 270도 수중 터널 등 갖추고 있으며 담수어류, 관상어 등 106종 4600여마리를 전시하고 있다.
지난 5월 문을 연 이후 평일 400여명, 주말 4500여명의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농구천재에서 살인자로…처형 살해하고 암매장한 정상헌 [그해의 날들]
- 안 예쁜 구석이 없네…고윤정, 핑크빛 드레스 자태 '압도적인 미모' [엔터포커싱]
- [주말엔 운동] '초고도비만'에 잘 걷지도 못했던 60대, '이 운동'으로 36㎏ 빼
- 암 투병 日 61세 남성, 뉴진스 하니에 "용기 줘서 고맙다"
- 이 얼굴이 34살이라고? 박보영, '뽀블리'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엔터포커싱]
- "성동구에 무슨 일?"…아파트값 오르고 매물 실종
- '매혹적인 글램룩'…이솜, '연기파'라 잊고 있던 모델 출신의 '황홀한 피지컬' [엔터포커싱]
- 싸이 '흠뻑쇼' 폭우 중단에…"침착한 대처 감사, 빠른 시간 내 재공연"
- 檢, 김건희 여사 12시간 소환조사…수사 4년 3개월여 만
- '엑셀방송' 커맨더지코, 62억 자산계좌 공개…"오히려 손해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