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대표자’ 지상렬, 파격 하차 선언? “한 회만 나가고 안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에 미친 '야구대표자'들이 한 치의 양보 없는 공방전을 펼친다.
21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 1화에서는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 구장이 소개된다.
대망의 첫 1위를 차지할 구단은 21일 오후 5시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 1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 1화에서는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 구장이 소개된다. 또 ‘KBO 최고의 인기 구단은?’이라는 주제로 불꽃 튀는 토크 전쟁을 펼친다.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는 야구 입문자부터 고인물들을 대신해 열 명의 대표자가 구단별 선수, 구장, 문화까지 낱낱이 파헤치는 본격 토론 예능 포맷이다.
이날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의 두 번째 영구결번 이대호 선수는 첫 화에서 롯데자이언츠를 다룬다는 소식에 만족의 기립박수를 보낸다. 이어 첫 화에 나올 구단이 “롯데 일 수밖에 없어”라며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MC 엄지윤은 ‘KBO 새내기’다운 시선으로 사직 구장 곳곳을 소개하며, 롯데자이언츠의 특징과 매력은 무엇인지 낱낱이 알려줄 계획이다. 스튜디오에서는 10명의 대표자가 ‘KBO 최고의 인기 구단은?’이라는 주제로 거침없는 돌직구 토크를 주고받는다.
특히 SSG랜더스 대표자 지상렬은 ‘토크 폭주 기관차’다운 입담을 자랑한다. 하지만 다른 대표자들의 만만치 않은 기세에 지상렬은 “나 이거 한 회만 하고 안 할 거야”라고 ‘폭탄 선언’을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 밖에도 구단 부심으로 똘똘 뭉친 대표자 10인의 끝날 줄 모르는 자기 구단 자랑 타임과 더불어 KBO 전직 선수들에게 듣는 생생한 에피소드 등 야구에 대한 정보들이 끊임없이 쏟아질 예정이다. 대망의 첫 1위를 차지할 구단은 21일 오후 5시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 1회에서 공개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불륜현장 아니고”…스페인서 손미나와 만남 [DA★]
- 강소연,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자태 [DA★]
- 카리나, 깜짝 득녀 소식? ♥안준모와 천생연분 궁합 (패밀리가 왔다)[TV종합]
- 돌싱 이동건 “연애, 딸 생각에 아직은 해선 안 될 일” (미우새)
- 장나라, 이혼 지라시 위기…남지현과 원팀 결성 ‘최고 17.1%’ (굿파트너)[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