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온기, 그대 이름은 임영웅♥"… `온기` 음원 영상, 7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신곡 '온기'가 흔들림 없는 지지와 응원 속에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온기' 음원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20일 기준 700만 뷰를 기록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넘지 못할 것 같은 이 고개를 넘도록 돕고 이끄는 영웅님의 따뜻한 온기, 그대의 이름은 임영웅", "버겁고 힘든 세상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한줄기 빛이 되어주는 사랑의 온기"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신곡 '온기'가 흔들림 없는 지지와 응원 속에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온기' 음원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20일 기준 700만 뷰를 기록했다.
'온기' 오피셜 뮤직비디오는 누적 조회수 775만 뷰를 넘었다. 이에 더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서도 1위를 차지해 임영웅의 저력을 짐작케 했다.
임영웅은 신곡 발표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진입부터 상위권 링크 등 차트를 점령했다. 임영웅이 직접 출연한 '온기'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하며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임영웅은 배우들과의 열연을 통해 섬세한 감정선을 전달했다는 평가를 들었다.
따스한 감성을 선물한 임영웅의 '온기'는 자작곡으로 작사에는 김이나,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 참여한 김수형과 황선호가 힘을 보탰다.
임영웅의 팬들은 "넘지 못할 것 같은 이 고개를 넘도록 돕고 이끄는 영웅님의 따뜻한 온기, 그대의 이름은 임영웅", "버겁고 힘든 세상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한줄기 빛이 되어주는 사랑의 온기"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과 다정한 투샷` 최태원, 직접 밝힌 뒷 이야기…"술 많이 마신 듯"
- 트럼프 키스하고 싶었는데…교묘하게 피한 멜라니아, 또 `부부 불화설`
- 차량 돌진해 카페 들이받고 흉기…50대 여주인 숨지게 한 남성 체포
- "너무 뜨거워요" 소리친 딸…맨발로 54도 길 걷게 한 엄마, `아동학대` 지적하자 한 말
- 영상 찍다가 `미끌`…30만 인플루언서, 여행지 폭포서 추락사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