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 S라인 뽐내며 눈맞춤‥본투비 플러팅 장인

이해정 2024. 7. 21.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심쿵을 부르는 눈빛을 발산했다.

사나는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사진 속 사나는 한 브랜드 행사장을 찾아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하얀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사나는 날씬한 S라인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나(사진=개인채널)
사나(사진=개인채널)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심쿵을 부르는 눈빛을 발산했다.

사나는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사진 속 사나는 한 브랜드 행사장을 찾아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하얀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사나는 날씬한 S라인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턱을 괴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심쿵 눈맞춤'이 팬심을 일렁이게 했다. 사나의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에 국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사나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17일 일본 정규 5집 '다이브'(DIVE)를 발매했으며 이에 앞서 지난 13~14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일환 일본 추가 공연 '레디 투 비' 인 재팬 스페셜'(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 in JAPAN SPECIAL)을 성료했다.

20~21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추가 공연을 개최하며, 27~28일에는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 입성한다.

오는 31일 오후 8시에는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의 1차전 하프타임 쇼 무대를 장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