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진구, 목숨 건 내부 고발 시도에 긴장 ‘비상사태’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U건설 내 목숨을 건 내부 고발이 시작된다.
오늘(21일)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6회에서는 현장식당 테러 협박에 이어 분신자살 시도까지 발생하면서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 앞에 새로운 사건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하균, 진구, 조아람을 긴장하게 만든 분신자살 소동의 전말이 밝혀질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 6회는 오늘(21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1일)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6회에서는 현장식당 테러 협박에 이어 분신자살 시도까지 발생하면서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 앞에 새로운 사건이 주어질 예정이다.
앞서 감사팀은 협박 편지를 계기로 현장 식당 선정 과정에서 있었던 청탁과 비리를 조사하며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감사팀장 신차일은 회사 내부에 있는 범인을 잡기 위해 위장 사과문을 올리고 테러를 유도하는 과감한 수를 던졌지만 아직 협박범의 정체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아 불안감을 높였다.
감사팀이 현장식당 비리를 해결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JU건설에 또다시 거대한 파란이 불어닥친다. JU건설 사원 중 한 명이 회사 로비 한복판에서 분신자살을 시도하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휘발유를 뒤집어쓴 채 라이터를 쥔 사원(김신비 분)과 감사팀의 대치 현장이 담겨 보는 이들까지 조마조마하게 만들고 있다.
사원의 발악을 지켜보고 있는 신차일과 윤서진(조아람 분)의 얼굴에도 그늘이 드리워 상황의 심각성을 체감케 한다. 협박 편지에 자살 소동까지 각종 흉흉한 사태가 연일 발생하고 있는 만큼 JU건설 내부 직원들 역시 불길한 표정으로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특히 타워크레인 전도 사고부터 각종 횡령, 청탁 등 온갖 사고로 인해 예민 지수가 극에 달한 부사장 황대웅(진구 분)도 현장에 출동해 눈길을 끈다. 목표한 바는 무슨 일이 있어도 이뤄야 하는 불도저답게 경호원이 오기 전에 사태를 정리하고자 애쓰고 있다. 대체 젊은 사원을 사지로 내몬 회사 내 빌런은 누구일지, 앞으로 또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지 궁금증이 커진다.
신하균, 진구, 조아람을 긴장하게 만든 분신자살 소동의 전말이 밝혀질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 6회는 오늘(21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불륜현장 아니고”…스페인서 손미나와 만남 [DA★]
- 강소연,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자태 [DA★]
- 카리나, 깜짝 득녀 소식? ♥안준모와 천생연분 궁합 (패밀리가 왔다)[TV종합]
- 돌싱 이동건 “연애, 딸 생각에 아직은 해선 안 될 일” (미우새)
- 장나라, 이혼 지라시 위기…남지현과 원팀 결성 ‘최고 17.1%’ (굿파트너)[TV종합]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