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하반기 공채 30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이 올해 하반기 신입 사원과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객실 승무원, 운항 관리사, 인사, 구매, 영업, 호텔, 지점 운송 등이다.
입사 희망자는 이달 30일까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항공기 도입 확대에 맞춰 운항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정비사도 이달 23일까지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이 올해 하반기 신입 사원과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객실 승무원, 운항 관리사, 인사, 구매, 영업, 호텔, 지점 운송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인천 등 직무별로 다르다.
입사 희망자는 이달 30일까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와 자세한 채용 일정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입 부문 지원자의 경우 이미 졸업했거나 내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토익·오픽 등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 어학 성적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모든 부문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지원서 접수 이후 온라인 역량 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이후 두 차례의 면접과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제주항공은 항공기 도입 확대에 맞춰 운항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정비사도 이달 23일까지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노해철 기자 s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내릴테니 놀러오라”는 제주도…바가지에 뿔난 관광객 달래기 나섰지만 과연?
- '한국인 손님은 안 받아요'…식당 문 앞에 대놓고 '거절 공지'한 日 식당 [지금 일본에선]
- '몸매 20대' 60대 英 여성, 젊음 유지 비결로 꼽은 '이것'은
- 조국, 찬성률 99.9%로 대표 연임…최고위원 김선민·황명필
- '유럽 출장' 홍명보, 런던서 '캡틴' 손흥민과 1시간 독대
- 경찰, '전공의 집단행동 종용 혐의' 전 의협 비대위원장 소환
- '호주 출신 최초' MLB 1순위 바자나, 클리블랜드와 125억원에 계약
- 죽기 전에 꼭 여행가려했는데…6분에 1번꼴 강간 발생 '이 나라'
- 홍콩 매체, 韓·몽골 등 파리 올림픽 스타일 멋있는 10개국 선정 [올림픽]
- 트럼프 피격 6일 만에…협박글 올린 남성 미국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