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현실판 인어공주‥뽀얀 피부+몽환적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윈터가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윈터는 7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싱가포르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윈터는 검은색 시스루 상의를 입고 몽환적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한편 윈터는 오는 7월 25일에는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두산베어스 시구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에스파 윈터가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윈터는 7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싱가포르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윈터는 검은색 시스루 상의를 입고 몽환적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눈부시게 하얀 피부와 오렌지빛 헤어가 대비를 이뤄 만화 속 주인공을 보는 듯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바람이 불면 날아갈 듯 가녀린 체구가 보호본능을 자극,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한편 윈터는 오는 7월 25일에는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두산베어스 시구에 나선다.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1집 '아마겟돈' 더블 타이틀곡 'Supernova'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는 9월까지 총 14개 지역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민경훈 예비신부와 ‘아형’서 비밀 사내연애? 몰랐던 멤버들 배신감[어제TV]
- 유인영 40대라고? 수영복 입고 여름 계곡‥한혜진 “다리 길이 무슨 일이냐”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김지원, 얼마나 예뻤으면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