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3’ 홍범석, 죽음의 체력 운동 레이스 아시아 1위 달성 “또 1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쳐야 찬다3'의 축구 소방관 홍범석이 아시아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한다.
오늘(21일) 방영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홍범석이 최근 프랑스에서 열린 '월드챔피언십 하이록스 대회'에서 아시아 1위를 차지하고 돌아온 소감을 전한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제패한 홍범석의 '월드챔피언십 하이록스 대회' 이야기는 오늘(21일) 저녁 7시 10분 JTBC '뭉쳐야 찬다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1등이라고?”
'뭉쳐야 찬다3'의 축구 소방관 홍범석이 아시아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한다.
오늘(21일) 방영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홍범석이 최근 프랑스에서 열린 '월드챔피언십 하이록스 대회'에서 아시아 1위를 차지하고 돌아온 소감을 전한다.
'피지컬100 시즌2' 준우승자 홍범석이 참가한 '월드챔피언십 하이록스 대회'는 전 세계 약 26개국, 387개 팀이 참가한 국제적인 피트니스 대회로 반복적인 1km 러닝을 비롯한 8개의 피트니스 종목을 최대한 빠른 시간에 완주해야 한다. 전 세계 피지컬 최강자들이 모인 고강도 피트니스 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한 홍범석은 아시아인 최초 '세계 소방관 대회' 우승자답게 당당히 아시아 1위를 차지하며 괴물급 체력을 증명했다.
대한민국 1호 'UFC 레전드 파이터' 김동현이 홍범석의 국위선양에 찬사를 보내 눈길을 끈다. 김동현은 "고강도 피트니스 대회로 죽음의 체력 운동 레이스로 유명하다", "시간 기록으로 승부를 가려 정말 힘들다"며 홍범석의 피지컬과 정신력을 극찬한다. 김동현의 칭찬에 홍범석은 "57분 51초로 아시아 1등"이라며 수줍게 자신의 기록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홍범석이 세계 피트니스 대회에서 당당히 아시아 1등을 차지했다는 소식에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과 안정환 감독은 깜짝 놀라며 기립박수를 보낸다. 조진세는 "아시아 1등이라고?" 되물으며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고, 김재환은 1시간 안에 러닝과 8개 종목을 해낸 홍범석의 기록에 엄지를 치켜세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뭉찬3’ 안정환 감독 "쟤 오늘 똥오줌 못 가리네" 역대급 분노
- ‘뭉찬3’ 어쩌다뉴벤져스, 매력 어필 “나랑 같이 축구 꿈 꿀 사람~?”
- ‘뭉찬3’ 안정환, “문제 발견 시 계약 해지”…입단 3주 차에 방출 위기?
- '임메시' 임영웅, 3년 만에 '뭉찬' 재방문…스트리커로 활약 예고
- ‘뭉찬3’ 곽범, 축구 위해 11kg 감량 “일본 가서도 매일 뛰고 식단 관리”
- ‘뭉찬3’ 안정환, ‘어쩌다뉴벤져스’에 “조기축구 TOP100 정복 목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