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서머' MC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가요대전 서머' MC로 나선다.
2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유진은 이날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24 SBS 가요대전 서머'에 MC로 출연한다.
안유진은 NCT 멤버 도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연준과 함께 MC 호흡을 맞춘다.
앞서 안유진은 2022년과 지난해 연말에 펼쳐진 '가요대전' MC를 맡아 진행 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유진은 이날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24 SBS 가요대전 서머’에 MC로 출연한다.
안유진은 NCT 멤버 도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연준과 함께 MC 호흡을 맞춘다. 아이브 멤버들과 함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요대전’ MC 발탁은 이번이 3번째다. 앞서 안유진은 2022년과 지난해 연말에 펼쳐진 ‘가요대전’ MC를 맡아 진행 실력을 뽐냈다. 2021년 3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SBS ‘인기가요’ 진행자로 활약하기도 했다.
안유진은 지난 19일 개최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남다른 생각과 도전으로 스트리밍 서비스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아티스트 혹은 작품에게 주어지는 ‘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트로피를 받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당선되면 코인 불장될까[최훈길의뒷담화]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수사 받던 중 1500만원 기부…왜
- '이렇게 먹어야 5억?'…라이즈 성찬픽 '요아정' 먹어보니[먹어보고서]
- 멜라니아, 트럼프 입술 피했다…‘불화설’ 재점화 된 이 장면
- "내 집이 고작 510억원? 정신나간 소리!" [누구집]
- "저렴한 원룸 있다"며 집 나선 동생…결국 돌아오지 못했다[그해 오늘]
- 돌아가신 부모님의 통장…출금 쉽게 안된다?[상속의 신]
- 이민우, 26억 사기 피해 여파 고백…"결혼할 여유 없어"
-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 8년 만에 감격 승리...2라운드 TKO승
- 전현무 "스튜디오서 자다가 방송 펑크…7초간 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