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비밀’ 결혼 6일 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최종 목적지는 유흥업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탐정 24시'에서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결혼 6일 만에 가출한 아내'를 '갈매기 탐정단'이 쫓는다.
하지만 아내는 의뢰인이 말을 걸어도 무시했고, 함께한 6일 동안 전혀 대화도 없다가 갑자기 아내가 사라졌다.
그리고 의뢰인이 찾아낸 아내의 SNS에는 한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드러나 더욱 국제결혼 의도가 의심스러운 상황이었다.
과연 갈매기 탐정단이 음지까지 찾아가 사연 속의 아내를 찾을 수 있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탐정 24시'에서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결혼 6일 만에 가출한 아내'를 '갈매기 탐정단'이 쫓는다.
22일(월) 방송될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탐정 24시'의 '갈매기 탐정단'이 가출한 베트남 아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의뢰인은 '결혼 6일 만에 아내가 가출한 사연'이 기사화되면서 한동안 화제를 모았던 당사자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사연이 기사화되기 전에 갈매기 탐정단에 의뢰를 시작한 바 있었다. 실제로 통계에 따르면 국제결혼 약 1만 2천 건 중 10%의 비율에서 가출 경험이 존재했다. 폭행, 고부갈등, 취업 등 복합적인 사유가 도드라졌다.
의뢰인은 아내의 비자와 한국어 검정 능력 시험 등을 이유로 약 7개월간 떨어져 지내다 마침내 한국에서 재회했다. 하지만 아내는 의뢰인이 말을 걸어도 무시했고, 함께한 6일 동안 전혀 대화도 없다가 갑자기 아내가 사라졌다. 의뢰인은 "핸드폰도 없던 아내의 사촌언니 연락처가 있었는데, 전화를 거니 나쁜 놈으로 몰고 가더라"며 분노했다. 그리고 의뢰인이 찾아낸 아내의 SNS에는 한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드러나 더욱 국제결혼 의도가 의심스러운 상황이었다.
그 와중에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로부터 유흥업소에서 아내를 봤다는 결정적인 제보가 이어졌다. 과연 갈매기 탐정단이 음지까지 찾아가 사연 속의 아내를 찾을 수 있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원조 얼음공주'이자 '100억 CEO' 투투 황혜영은 '사건수첩' 코너에 출격한다.
김풍은 "제가 사실 2주 전에 투투의 1과 2분의 1을 침착맨과 함께 불렀다"며 환영했다. 황혜영은 17년째 쇼핑몰 CEO로 활동하며 쌍둥이 아들들과 함께하는 근황을 공유했다. 그는 "쌍둥이들 때문에 바쁘다"며 "39살에 결혼해서 41살에 쌍둥이를 낳았다"고 밝혔다. 이날의 사연은 아이가 안 생기는 부부에게 생긴 황당한 사건에 대한 것이었고, 황혜영은 제대로 과몰입을 예고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국주, 데프콘X유인나에 “남의 연애 참견할 때가 아냐” (탐정들의 영업비밀)
- ‘탐정들의 영업비밀’ 김원효, 혈압상승 사연에 “방송 내내 주먹 쥔 것 처음”
- "앓아누울 듯" 침착맨도 혀 내두른 '탐비' 고자극 사연 뭐길래
- '홍서범♥' 조갑경 "빈 둥지 증후군 겪어…외로웠다"(영업비밀)
- 조갑경, 상속 계획 밝힌다…전 재산 주고 싶은 '최애 자식' 공개(영업비밀)
- ‘100억 부자’ 엄마 증발…유인나 “난 딸밖에 못 믿어” 진실은? (탐정들의 영업비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