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제니 리사 연이은 논란 속, 지수 ‘ME’ 10억 스트리밍 대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 솔로 앨범이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최근 지수의 첫 싱글 앨범 '미(ME)'는 글로벌 음악 플랫폼 유튜브 뮤직에서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지수는 '미(ME)' 발매 후 일주일 만에 117만 2351장 판매고를 올리며 K-팝 여자 솔로 아티스트 앨범 최초로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 솔로 앨범이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최근 지수의 첫 싱글 앨범 '미(ME)'는 글로벌 음악 플랫폼 유튜브 뮤직에서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7월 21일 기준 타이틀곡 '꽃(FLOWER)'은 9억 5천2백만, 수록곡 '올 아이즈 온 미(ALL EYES ON ME)'는 4천8백만이라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지수는 '미(ME)'를 통해 파죽지세의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수는 '미(ME)' 발매 후 일주일 만에 117만 2351장 판매고를 올리며 K-팝 여자 솔로 아티스트 앨범 최초로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타이틀곡 '꽃' 뮤직비디오는 발매 409일 만 5억뷰 조회수를 달성했다.
최근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리사가 각각 실내 전자담배 흡연, 뮤직비디오 표절 논란에 휩싸이며 구설에 올랐던 터라 지수의 이 같은 신기록 행진 소식은 팬들에게 더욱 반갑게 다가오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 멤버들은 지난해 12월을 기점으로 개인 활동은 개별적으로, 그룹 활동은 YG와 함께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지수는 블리수, 제니는 OA(오드 아틀리에)엔터테인먼트,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라는 개인 레이블을 설립했으며, 로제만 더블랙레이블 행을 택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민경훈 예비신부와 ‘아형’서 비밀 사내연애? 몰랐던 멤버들 배신감[어제TV]
- 유인영 40대라고? 수영복 입고 여름 계곡‥한혜진 “다리 길이 무슨 일이냐”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김지원, 얼마나 예뻤으면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