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출신 라키, 'Jealousy' 퍼포먼스 영상 공개..파워풀 춤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출신 가수 라키가 더 농익은 'Jealousy'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했다.
라키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 퍼포먼스 영상을 오픈, 글로벌 팬심을 흔들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워풀한 'Jealousy'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라키의 모습이 담겨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스트로 출신 가수 라키가 더 농익은 ‘Jealousy’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했다.
라키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 퍼포먼스 영상을 오픈, 글로벌 팬심을 흔들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워풀한 ‘Jealousy’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라키의 모습이 담겨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라키는 절도 넘치는 군무로 짜릿한 전율을 안겼고, 탁월한 강약 조절로 감탄까지 유발했다.
여기에 라키는 댄서들과 완벽하게 합을 맞추는가 하면, 고난도 동작까지 유연하게 소화해내며 압도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라키는 깔끔한 턴과 날렵한 춤선을 유지하며 ‘Jealousy’의 치명적인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Jealousy’는 라키의 미니 2집 ‘BLANK’(블랭크)의 타이틀 곡으로, 자기 파괴적인 질투심을 담았다. 라키는 ‘BLANK’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중 10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바, 앞으로의 솔로 행보에도 기대가 따르고 있다.
라키는 미니 2집 ‘BLANK’ 발매 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 'Jealousy' 퍼포먼스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