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버랜드서 '바오패밀리' 콘셉트 '갤Z폴드·플립6' 체험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바오패밀리(러바오·아이바오·푸바오·루이바오·후이바오)'를 콘셉트로 한 '갤럭시Z폴드6·플립6' 체험존 '바오패밀리는 플립을 사랑해'를 내달 11일까지 에버랜드에서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이달에 바오패밀리 구성원 다섯의 생일이 모두 모여있는 것과 갤럭시Z폴드6·플립6 등 삼성전자 신제품이 공개된 것을 함께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바오패밀리(러바오·아이바오·푸바오·루이바오·후이바오)'를 콘셉트로 한 '갤럭시Z폴드6·플립6' 체험존 '바오패밀리는 플립을 사랑해'를 내달 11일까지 에버랜드에서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이달에 바오패밀리 구성원 다섯의 생일이 모두 모여있는 것과 갤럭시Z폴드6·플립6 등 삼성전자 신제품이 공개된 것을 함께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 공간은 에버랜드 정문 주변의 '글로벌페어' 야외 광장과 맞은편 실내 체험관에 대규모로 조성됐다.
글로벌페어 야외 광장에는 최대 7M 높이의 대형 바오패밀리 조형물로 구성된 포토존이 꾸며졌다. 조형물은 갤럭시Z 플립6와 바오패밀리가 함께 있는 모습으로 형상화 됐다. 평소 판다가 나무에 매달리거나 바닥에 앉아있는 자세가 플립6의 접히고 펼쳐지는 유연한 폼팩터와 닮았다는 점에 착안해 디자인됐다. 방문객들이 조형물을 만지면 마치 판다를 만지는 듯한 촉감도 경험할 수 있다.
포토존 주변에는 갤럭시Z시리즈와 갤럭시 링, 갤럭시 워치 울트라 등 이달 10일 공개된 삼성전자의 다양한 신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최적의 셀피 구도를 맞춰주는 '자동 줌'과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바오패밀리와 함께 특별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스케치를 완성형 AI 이미지로 변환해 주는 스케치 변환 기능으로 바오패밀리 생일축하카드를 만들어 SNS에 올리면, 바오패밀리 그래픽이 프린팅 된 선 캡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바오패밀리 생일과 삼성전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버랜드를 찾은 방문객들이 새로운 갤럭시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준비했다”며 “역대급 규모의 바오패밀리 체험존에서 갤럭시 AI 카메라의 강력한 촬영 경험을 마음껏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상임 장관 후보자 “현장 목소리에서 해법”
- 'IT 대란'에 마비된 공항…국내 항공사 시스템 복구 완료
- 'IT대란 유발' 크라우드스트라이크 CEO “깊이 사과…일부는 복구 시간 걸려”
- 데이터 중심 '부산형 디지털헬스케어' 생태계 조성 박차
- 'OLED 훈풍 불었다' 디스플레이 업계 2분기 실적 호조 전망
-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 돌풍…출시 하루 만에 초도물량 완판
- 이트너스, 경계를 허무는 AI 경영지원으로 글로벌 도전
- 가상자산 예치금 이자 최대 2.5%, 1000억 반환
- “기차표값 '50% 할인' 받으세요” [숏폼]
- '역대급 보존' 공룡 화석, '역대 최고가' 620억원에 개인 소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