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2024년 청렴문화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청렴문화 실천과 확산을 위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을 개최한다.
SH공사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23일까지 '2024년 SH 청렴문화 공모전' 작품 접수를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H공사 누리집 공고 및 공지에 게시하는 공고문을 확인한 뒤 신청서와 응모작품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로건, 웹툰, 쇼츠영상 등 3개 분야 작품 접수
작품 주제는 △공사의 윤리경영 비전·부조리 척결의지·청렴문화를 표현할 수 있는 메시지 △직장 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반부패 법규정 위반·실천 사례 △일상 속에서 청렴·부패방지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 또는 경각심을 주는 메시지 등이다.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H공사 누리집 공고 및 공지에 게시하는 공고문을 확인한 뒤 신청서와 응모작품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SH공사는 1·2차 심사를 거쳐 분야별 최우수, 우수, 장려 등 총 18개 작품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총 7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수상자 발표는 9월 진행할 계획이다. 수상작품은 SH공사 누리집에 게시하며, 공사 대·내외 행사 및 홍보활동 등에 활용한다.
이배운 (edu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멜라니아, 트럼프 입술 피했다…‘불화설’ 재점화 된 이 장면
- "내 집이 고작 510억원? 정신나간 소리!" [누구집]
- 경찰·소방은 평균 80시간인데…軍 간부 초과근무는 100시간?[김관용의 軍界一學]
- "저렴한 원룸 있다"며 집 나선 동생…결국 돌아오지 못했다[그해 오늘]
- 마마보이 예비신랑의 기괴한 습관, 어떡하죠[양친소]
- '이렇게 먹어야 5억?'…라이즈 성찬픽 '요아정' 먹어보니[먹어보고서]
- 내 옆집에 ‘초등생 성폭행’ 여교사가?…청년임대주택 주민들 ‘발칵’
- "연차 대신 몰래 쉰다"…'조용한 휴가' 떠나는 속사정 [글로벌X]
- MS "850만 윈도 기기 영향"…수동작업에 복구 수주 걸릴듯
- "예기치 못해…속상" 싸이, '흠뻑쇼' 과천 공연 중단에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