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여름 풍덩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밀양시는 오는 30일부터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문화광장에서 '여름 풍덩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 개장한다고 21일 밝혔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물놀이장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물놀이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과 관리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 밀양시는 오는 30일부터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문화광장에서 ‘여름 풍덩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 개장한다고 21일 밝혔다.
어린이 물놀이장에는 조립식 풀장, 에어 풀장, 워터슬라이드, 워터 챌린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 있다. 그늘막 쉼터, 탈의실, 간이 샤워실 등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시까지, 오후 2시~오후 5시 등 하루 2회다. 매주 월요일은 시설점검과 수질관리를 위해 휴장한다.
이용 인원은 회차당 600명으로 제한하고 현장 선착순으로 입장객을 받는다. 영유아와 초등학생은 보호자 동반이 필수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생존수영 클래스, 친환경 키트 만들기·3D펜 체험, 프린지 공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어린이 물놀이장 운영 기간은 8월 22일까지다.
밀양시는 안전·의무 요원 배치, 안내표지판 설치 등 안전관리와 주기적인 물 교체·여과, 정기적인 수질검사·욕조 바닥 청소 등 청결한 물놀이장 유지에 힘쓸 예정이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물놀이장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물놀이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과 관리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전략과 휴양단지관리담당(전화 055-359-5107)에 문의하면 된다. 밀양시 또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누리집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밀양 이창언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개월 조카 24층서 던진 고모…어버이날 벌어진 ‘참극’
- 시부모 파묘해 유골 태우고 빻은 며느리…무슨 일?
- ‘삼둥이’, 태극당 아이스크림 자유이용권 얻었다
- 전현무 “사람 아예 안 믿어…3일 쉬는 것도 불안” 고백
- “엄청난 정력가” 소문 때문에…경찰서까지 간 유명 연예인
- 장윤정, 눈앞에서 ‘바바리맨’ 피해…“철봉에 매달려 있었다”
- “매주 방문한다” 데미 무어, 前남편 치매 악화에 간병
- ‘54세’ 심현섭, 11살 연하에 “아이 낳아줘” 프러포즈했다가
- 식당에 앉았을 뿐인데…브라질 독거미 물린 60대 男 사망
- ‘이혼 3번’ 이상아, 관상성형…“남자 못 버티는 팔자 바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