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과함께]무더위에 지친 댕냥이에…반려동물 영양제 '임펙타민펫'

이혜원 기자 2024. 7. 21.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여름날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활력 증진 영양제가 눈길을 끈다.

활력 증진에 필수적인 비타민B 8종(B1, B2, B3, B5, B6, B7, B9, B12)을 한 알에 모 두 담았다.

'임팩타민펫 고양이' 역시 활력 증진에 필수적인 비타민B 8종(B1, B2, B3, B5, B6, B7, B9, B12)을 한 알에 모두 담았으며, 비타민 A, D와 아연, 셀렌 등도 반려묘의 생리학적 특성에 맞게 반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웅펫 '임팩타민펫 강아지·고양이', 대웅제약 '임팩타민' 특징 그대로 담아
(사진=대웅펫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여름날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활력 증진 영양제가 눈길을 끈다.

우선 대웅펫의 '임팩타민펫 강아지'는 대웅제약의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임팩타민'의 특징을 그대로 담았다.

활력 증진에 필수적인 비타민B 8종(B1, B2, B3, B5, B6, B7, B9, B12)을 한 알에 모 두 담았다. 시력에 좋은 비타민A, 관절에 좋은 비타민D와 피모에 좋은 아연, 항산화 작용을 하는 셀렌 등도 반려견의 생리학적 특성에 맞게 반영했다.

여기에 잦은 야외활동으로 노화되기 쉬운 반려견의 피부를 보호하도록 비타민E를 추가했다.

반려견이 간편하게 씹어 삼키도록 소형 츄어블 형태로 제작했으며, 소형 반려동물의 평균 몸무게인 5kg을 기준으로, 5kg당 하루 1회 한 알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임팩타민펫 고양이' 역시 활력 증진에 필수적인 비타민B 8종(B1, B2, B3, B5, B6, B7, B9, B12)을 한 알에 모두 담았으며, 비타민 A, D와 아연, 셀렌 등도 반려묘의 생리학적 특성에 맞게 반영했다.

특히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에서 권고하는 고양이 필수 영양소 비타민 K와또 고양이가 자체 생성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을 추가해 시력저하 및 치주질환에 도움을 준다.

캡슐 제형으로 캡슐째 급여는 물론 캡슐을 열고 사료 또는 간식에 섞어 섭취도 가능하다. 5㎏ 이하 하루 1회 한 알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저장 기간 또는 급여 중 빛과 공기에 노출되어 파괴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지키기 위해 개별 PTP 포장으로 안정성과 휴대편의성을 높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