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마카오 달궜다…'TMEA 2024'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마카오를 달궜다.
제로베이스원은 20일(이하 현지시간)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열린 음악 페스티벌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2024'(Tencent Music Entertainment Awards 2024, 이하 'TMEA 2024')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20일(이하 현지시간)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열린 음악 페스티벌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2024’(Tencent Music Entertainment Awards 2024, 이하 ‘TMEA 2024’)에 출연했다.
‘TMEA 2024’는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을 보유한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음악 페스티벌이자 시상식이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곡 ‘인 블룸’(In Bloom)을 비롯해 ‘크러쉬’(CRUSH), ‘스웨트’(SWEAT), ‘필 더 팝’(Feel the POP) 등의 무대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TMEA 2024’에 참석하게 돼 기쁘다. ‘제로즈’(공식 팬덤명), 그리고 관객분들 앞에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저희가 많은 에너지를 받고 가는 만큼, 여러분께도 오늘 하루가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시기를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5일 미국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온라인 퍼포먼스 시리즈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에 출연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친에 폭행당해 열흘째 '혼수상태'…"엄마는 고생만 했다"
- "하나님 위해 신용 불량까지"…숨진 중년 여성 유족, 목사 고소
- 귀금속점에서 산 반지…큐빅이 자꾸 떨어져요[호갱NO]
- "옷 벗어…기다리는 사람 안 보여?" 충주판 여중생 집단 성폭행
- '2024 파리 올림픽 단복 멋있는 10개국' 선정 …"매우 세련됐다"
- 저커버그, ‘감옥행 경고’ 트럼프에 “멋진X” 극찬…이유는?
- '음주운전' 대통령실 선임행정관, 적발 한달 만에 직무배제
- 싸이 '흠뻑쇼' 과천 공연, 폭우로 중단… "안전 최우선"
- 곽튜브, 고윤정·임윤아 옆 "심장 안 뛰어"…전현무 "살 빼야 해"
- 조현아, '줄게' 라이브 논란 심경 "핸드폰 불나…아픈 상태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