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부상 털고 돌아올 이정후, 2025 시즌 어떤 일정을...신시내티와 개막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상을 이겨내고 돌아올 이정후, 2025 시즌 스케줄은 어떻게 될까.
이정후는 지난 5월12일(이하 현지시각)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경기 수비 도중 외야 펜스에 왼 어깨를 부딪혔다.
2025 시즌에 다시 돌아올 이정후.
공교롭게도 이정후가 어깨를 다칠 때 상대가 신시내티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부상을 이겨내고 돌아올 이정후, 2025 시즌 스케줄은 어떻게 될까.
불의의 어깨 부상. 수술대에 오른 미국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 다친 건 어쩔 수 없었다. 이제 중요한 건 잘 회복해 내년 시즌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하는 것이다.
이정후는 지난 5월12일(이하 현지시각)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경기 수비 도중 외야 펜스에 왼 어깨를 부딪혔다. 탈구가 심하게 됐고, 결국 수술을 받았다. 시즌 아웃. 6년 1억1300만달러의 엄청난 계약, 첫 시즌이 허무하게 마감되고 말았다. 성적도 성적이거니와, 첫 시즌 새로운 무대에 대한 적응을 잘해야 다가오는 시즌 더 나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텐데, 아쉽게 재활에만 몰두하게 됐다.
그래도 시간은 흐른다. 이정후도 지난달 26일 홈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전, '코리안데이'에 모습을 드러내 아버지 이종범 전 LG 트윈스 코치의 시구공을 받았다. 밝은 모습으로 시포를 해 많은 사람들을 안심시켰다.
2025 시즌에 다시 돌아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의 정규시즌 일정이 발표됐다. 일단 샌프란시스코는 개막전을 원정으로 치른다. 내년 3월27일 신시내티 레즈전이다. 공교롭게도 이정후가 어깨를 다칠 때 상대가 신시내티였다.
신시내티와 3경기를 벌인 후, 샌프란시스코는 휴스턴으로 이동해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3연전을 치른다. 개막 원정 6연전이다.
홈 개막전은 4월4일. 상대는 시애틀 매리너스다. 시애틀전을 시작으로 홈에서 6연전을 한다.
한 번에 3개의 도시 원정을 떠나는 건 3번 일정이 잡혔다. 4월11일부터 4월20일까지 뉴욕 양키스-필라델피아 필리스-LA 에인절스와 상대한다. 5월23일부터 6월1일까지는 워싱턴 내셔널스-디트로이트 타이거즈-마이애미 말린스 상대 긴 여정이다. 마지막은 6월27일부터 7월6일까지 시카고 화이트삭스-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일정이다. 이 지옥의 원정 연전은 체력, 컨디션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
대신 편안한 홈 9연전 일정도 3차례 있다. 5월12일부터 5월21일까지 애리조나-오클랜드-캔자스시티 로얄스전을 연이어 치른다. 6월17일부터 6월26일까지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보스턴 레드삭스-마이애미 말린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마지막은 8월8일부터 17일까지 워싱턴-샌디에이고 파드리스-탬파베이 레이스가 차례로 방문한다.
메이저리그는 전국구 인기팀과의 매치업을 특별히 중요시 여긴다. 티켓 가격부터 달라진다. 샌프란시스코 구단이 가장 주목하는 경기는 6월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보스턴과의 홈경기다. 또 '영혼의 라이벌' LA 다저스가 7월11일부터 13일, 9월12일부터 14일 두 번의 주말 시리즈로 오라클파크에서 경기를 한다.
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장모 불륜·남편+친척언니 불륜”..“많이 일어나는 일” 경악 (…
- “언제 이렇게 컸지” 루아 유치원 첫 등원 전날 오열한 최지우 (슈돌)
- 유명 연예인, 만취+속옷활보 회상 “옷 벗은 이유? 몸 좋으면 그래도 돼”
- 최화정 "결혼 반대한 구남친 母=가장 고마우신 분...했으면 큰일날 뻔"…
- [SC이슈] 박나래, 무단침입 고통호소 하더니…55억 저택 3년만 70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