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성공 행복 몰라, 보고싶은 형들 만나러” 인생 끝 생각에 눈물(살림남)[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번아웃을 털어놨다.
7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는 템플 스테이를 떠난 박서진 남매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서진은 템플 스테이 중, 차를 마시는 시간에 속 마음을 꺼냈다.
은지원과 백지영은 온통 가족 생각만 하는 박서진의 책임감에 주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서진이 번아웃을 털어놨다.
7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는 템플 스테이를 떠난 박서진 남매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서진은 템플 스테이 중, 차를 마시는 시간에 속 마음을 꺼냈다. 스님에게 "꿈을 이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 다음에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라는 질문을 던진 것.
스님이 "행복하냐"고 묻자 그는 "처음엔 꿈을 이뤄 행복했다. 대중들의 박수를 받고 하고 싶은 노래를 부르니 행복한데, 하다보니 내가 진짜 행복한 지 모르겠다"고 했다.
이에 스님은 "김연아 선수가 열심히 노력해서 금메달을 땄다. 그러면 행복하지. 하지만 그 성취감이 계속 갈까. 아니다. 살아가면서 많은 경험을 해라. 도전하면서 스스로 자기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조언했다.
또 박서진은 방에서 휴식을 취하다 벽에 붙어 있는 자문자답 질문을 보고 또 한 번 복잡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기쁜 감정이든 슬픈 감정이든 혼자만 간직하려고 했지, 누구에게 표현하려고 하지 않았던 것 같아”라고 차분하게 입을 열었다.
‘이번 생에 이루고 싶은 세 가지는 무엇이냐’는 질문이 나오자 그는 “내 꿈은 모두 이뤘기 때문에 부모님의 건강, 형 장가가는 것, 박효정 취직”이라고 답했다. 은지원과 백지영은 온통 가족 생각만 하는 박서진의 책임감에 주목했다.
이어 박서진은 ‘죽기 전 한 사람에게 할 수 있는 말이 있다면 무엇이냐’는 질문에 “동생에게 남기지 않을까 싶다. 나는 먼저 가니까 엄마, 아빠 잘 챙기고 영양제랑 당뇨약 잘 챙겨 드리라고. 너무 슬퍼하지 말라고. 보고 싶었던 형들 만나러 가는 거니까. 당당하게 그동안 고생했어. 효정아”라며 눈물을 보였다.
은지원과 백지영 또한 공감에 눈시울을 붉혔다. 은지원은 "서진이가 '살림남'에서 많이 웃길. 작은 행복들. 효정이와 부모님과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