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여보” 소유진, ♥백종원 요리에 콧소리 애교‥신혼 안 부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 보낸 주말 일상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7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울(우리) 여보가 해준 곱창볶음. 우앙. 이거 뭐랑 먹어용? 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소유진은 "우앙"이라고 외치며 기대감을 드러낸 뒤, 콧소리 가득한 목소리로 "뭐에다 먹어요?"라고 물으며 애교를 부렸다.
소유진은 15살 연상 요식업 사업가 백종원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 보낸 주말 일상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7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울(우리) 여보가 해준 곱창볶음. 우앙. 이거 뭐랑 먹어용? 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백종원이 집 주방에서 웍을 들고 곱창볶음을 완성한 모습이 담겼다. 소유진은 “우앙”이라고 외치며 기대감을 드러낸 뒤, 콧소리 가득한 목소리로 “뭐에다 먹어요?”라고 물으며 애교를 부렸다. 반면 백종원은 “물”이라고 짧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유진은 15살 연상 요식업 사업가 백종원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지난 5월 소유진은 “어느덧 부부생활 11년째. 아 그랬구나. 그려~뭐시여?! 아..그랬구나. 그려...뭐시여?! 무한반복하며 알콩달콩 매콤달콤 잘 지내고 있습니다유”라고 글을 남기며 금슬을 자랑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