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이정은, 압수수색 중 정재성에 납치 당했다…최진혁 절규 ('낮밤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은지, 이정은이 정재성에게 납치, 정체를 들킬 위기에 처했다.
20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1회에서는 질투하는 계지웅(최진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미진은 앓아누운 계지웅을 위해 밥을 차렸고, 계지웅은 그런 이미진을 보며 과거 엄마의 모습을 떠올렸다.
계지웅은 차재성(김광식)에게 자택 압수수색을 하게 해달라고 했지만, 차재성은 뭐라도 찾아오면 해주겠다고 화를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은지, 이정은이 정재성에게 납치, 정체를 들킬 위기에 처했다.
20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1회에서는 질투하는 계지웅(최진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원(백서후)은 이미진(정은지)에게 고백했지만, 이미진은 "그 마음 뭔지 알아. 신경 쓰지 않으려 해도 신경 쓰이고. 나도 그러고 있으니까. 나도 내 마음 하나 마음대로 못하는데, 네 마음까지 어떻게 하겠냐"라며 거절했다. 고원의 고백을 목격한 계지웅은 다음 날 몸이 아파 출근하지 못했다. 계지웅이 걱정된 임순(이정은)은 애써 마음을 억누르려 했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
약을 사고 집에 돌아온 이미진은 엄마가 끓여놓은 도가니탕을 몰래 챙겨 계지웅의 집으로 향했다. 계지웅 집 앞에서 머뭇거리던 이미진은 주병덕(윤병희)이 누른 벨 때문에 계지웅 집으로 들어가게 됐다. 이를 몰래 지켜보던 도가영(김아영)은 주병덕의 센스 있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
이미진은 앓아누운 계지웅을 위해 밥을 차렸고, 계지웅은 그런 이미진을 보며 과거 엄마의 모습을 떠올렸다. 계지웅은 "가지 마요"라며 이미진을 붙잡았고, 이미진은 계지웅의 곁에서 간호를 해주었다. 계지웅은 "엄마가 온다 그랬다. 그게 마지막이었다. 엄마랑 한 약속은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라고 털어놓았다. 이미진은 이유를 물었고, 계지웅은 "사라졌다. 사람들은 엄마가 도망간 거라고, 죽은 거라고 했는데, 그 약속은 거짓말이 아니라고 믿고 싶었나 보다"라고 눈물을 보였다.
계지웅의 엄마 얘기를 들은 이미진은 이후 계지웅에게 "사실 우리 이모 생일이다. 이모는 없는데 생일은 매번 챙긴다. 기일이 없어서. 검사님 어머님 얘기 들으면서 이모 생각이 많이 났다"라고 털어놓았다. 계지웅은 "사실 말 못한 게 있는데"라며 이미진의 아빠 이학찬(정석용)이 사기 사건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해주었다.
주병덕은 계지웅에게 "검사님도 혹시 알았냐. 고원이 좋아하는 사람. 서로 좋아한다는데 무슨 수로 말리겠냐"라고 임순을 생각하며 말했다. 그가 이미진이라고 생각한 계지웅은 착잡해졌고, 괜히 화를 냈다.
그런 가운데 주병덕, 임순은 화동병원 압수수색영장을 들고 나섰다. 주병덕은 의기양양하게 증거품이 나올 거라며 뒤졌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박스 나르는 것도 혼자선 역부족이었다.
백철규(정재성)는 압수수색을 하자마자 사라졌다. 계지웅은 차재성(김광식)에게 자택 압수수색을 하게 해달라고 했지만, 차재성은 뭐라도 찾아오면 해주겠다고 화를 냈다. 고원은 지청에 온 계지웅에게 "미진 씨한테 무슨 일 있는 거 아니죠? 전화가 계속 안 된다"라고 걱정했다. 위치추적기를 확인하 계지웅은 이미진이 화동병원에 있단 걸 알고 급하게 달려갔다. 그 시각 주병덕 역시 임순을 찾지 못하고 있었다.
임순을 납치한 건 백철규였다. 앞서 백철규는 임순을 놓칠 때마다 젊은 여자가 나타나고, 그 젊은 여자는 임순의 조카란 사실을 알았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JTBC '낮밤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가 둘" SM출신 걸그룹, 깜짝 고백에 팬들도 놀랐다 '충격'
- 넷째 유산...양소영, 충격 협박 당했다
- 쯔양, 협박 당한 동영상 공개...내용이 충격입니다
- 정신과 다녀온 전현무, 잘살길 바랐는데...또 눈물나는 소식
- 70세 배철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
- '야인시대' 나미꼬, 해외서 대박났다...놀라운 근황
- 결혼 앞둔 조세호, 갑자기 무거운 입장 전했습니다...
- "앞으로 父 김구라랑 방송할 일 없을것"...그리, 무거운 입장
- 너무 예뻐서 승무원 못하게 된 여성...결국 연예인 데뷔했다
- '이동휘♥' 정호연, 안타까운 일...팬들 걱정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