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용 “정애리와 살에 꿀 바르고 뒹굴며 베드신 촬영해”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한용과 정애리가 남다른 베드신 촬영 경험을 털어놨다.
7월 20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정한용과 배우 정애리가 첫 출연했다.
역시 첫 출연한 배우 정애리는 "내 남편을 여러 번 했다"며 정한용과 인연을 밝혔고, 정한용은 "아까 복도에서 마누라 오랜만이라고 했다. 특별히 가깝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한용과 정애리가 남다른 베드신 촬영 경험을 털어놨다.
7월 20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정한용과 배우 정애리가 첫 출연했다.
정한용은 ‘동치미’ 첫 출연에 “TV로 보다가 이 안에 직접 들어오니 떨린다. 데뷔하는 것 같다. 긴장했다”고 말했다. 역시 첫 출연한 배우 정애리는 “내 남편을 여러 번 했다”며 정한용과 인연을 밝혔고, 정한용은 “아까 복도에서 마누라 오랜만이라고 했다. 특별히 가깝다”고 했다.
최은경이 “특별히 가까운 이유가?”라고 묻자 정한용은 “옛날에 나한테 전화가 왔다. 정애리가 처음 뽀뽀한 게 너라더라? 옛날에 스타 백문백답 이런 걸 했는데 기자가 첫 키스 상대가 누구냐고 물었더니. 그 전에 했겠지. 그런데 영화 촬영하며 정한용과 했다고 했더라”고 답했다.
이어 정한용은 “우리가 러브신이라는 게 없었다. 한 번도. 나는 드라마를 해도 여자랑 악수하는 장면도 잘 안 나온다. 베드신은 해본 적이 없다. 단 한 번 한 게 영화 ‘들개’라고. 박철수 감독님이 데뷔한 작품이다. 정애리가 소설가로 나온다. 나는 화가로 나왔다”고 말했다.
정한용은 “거기 사랑하는 장면이. 작업실에서 충동적인 정사를 가진다. 옷을 많이 벗고. 끌어안고. 원고지가 흩어져 있는데 뒹구는 거다. 뒹구는데 원고지가 살에 붙어야 하는데 안 붙어서 몇 번 구르다가 나중에 안 되니까 여기 꿀을 발라서 원고지를 붙인 기억이 있다”고 털어놨다.
최은경이 “키스신과 러브신을 함께 한 거냐”고 묻자 정애리는 “같은 작품”이라고 밝혔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