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김태호 사랑해서 MBC 이별? 나만 나쁜人, 바로 다음 날 퇴사”(질문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호가 MBC 퇴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20일 방송된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는 김태호 PD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호는 MBC 퇴사 당시를 떠올리면서 "싫어해서 떠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마음이 컸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태호가 MBC 퇴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20일 방송된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는 김태호 PD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호는 MBC 퇴사 당시를 떠올리면서 “싫어해서 떠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마음이 컸다"고 밝혔다.
손석희가 "사랑해서 헤어진단 이야기는 좀 믿기 어렵다"라고 하자, 그는 "지금 생각하면 사랑하는 마음이 더 컸다"고 했다.
이어 김태호는 "'무한도전'으로 너무 큰 재미를 본 몇 년 뒤부터는 항상 마음 한구석에 있던 감정이 이 즐거움을, 토요일 황금 시간대를 나만 즐겨도 되나에 대한 미안함이 있었다. 나 때문에 많은 후배들이 이 자리를 못 해봤겠다는 것도 점차 커져가는 시기이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딱 그때쯤이면 회사 퇴사하고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 뭔가 해볼 수 있는 상황이 생기지 않을까를 생각해서 회사도 나의 퇴사 이후 계획도 세워야 하니까 퇴사 6개월 전에 말씀을 드렸다. 나도 20년 다닌 회사니까 이별을 길게 하고 싶었던 마음이었다"고 부연했다.
그러자 손석희는 "저만 나쁜 사람 되는 거군요. 저는 얘기하고 다음 날 바로 나왔거든요. 물론 그럴 수 밖에 없긴 했지만"이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