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 허리까지 찢어진 원피스라니! 늘씬 몸매에 감탄 “핏이 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늘씬한 몸매로 부러움을 샀다.
소이현은 지난 10일 개인 채널에 "운동을.. 가야디.. 할뚜이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소이현은 민소매 형식의 긴 원피스를 입고 있으며 한쪽 부분이 허리까지 찢어진 초밀착 의상에도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소이현은 개인 채널을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소이현이 늘씬한 몸매로 부러움을 샀다.
소이현은 지난 10일 개인 채널에 “운동을.. 가야디.. 할뚜이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은 운동을 가는 모습이다. 소이현은 화장기 없는 얼굴과 대충 눌러쓴 모자에도 남다른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소이현은 민소매 형식의 긴 원피스를 입고 있으며 한쪽 부분이 허리까지 찢어진 초밀착 의상에도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를 본 인교진은 “할 수 있어”라고 응원,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으며 팬들은 “저도 이거 있는데 이현 씨 핏은 안 나오네요”, “너무 예쁘다”라며 부러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소이현은 배우 인교진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소이현은 개인 채널을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소이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