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현장식당 비리 조사→이정하 "진구 갑자기 친절해져"('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진구가 조아람 앞에서 성격을 죽였다.
2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서는 신차일(신하균 분)이 '현장식당 비리를 조사하지 않으면 식당을 테러하겠다'는 협박 편지를 받고 조사를 시작했다.
이날 신차일은 "현장 인부들의 음식에 독을 타겠다"는 협박 편지를 받고 구내식당에서 식사 중이던 직원들에게 중단을 지시했다.
감사팀은 현장식당운영권에 비리건 조사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감사합니다' 진구가 조아람 앞에서 성격을 죽였다.
2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서는 신차일(신하균 분)이 '현장식당 비리를 조사하지 않으면 식당을 테러하겠다'는 협박 편지를 받고 조사를 시작했다.
이날 신차일은 "현장 인부들의 음식에 독을 타겠다"는 협박 편지를 받고 구내식당에서 식사 중이던 직원들에게 중단을 지시했다.
현장 인부들은 12명 병원에 입원한 상황. 황세웅(정문성 분)은 남아있는 계약 건을 고려해 식중독으로 이슈를 막겠다며 신팀장에게 "비공개로 조사해달라"고 당부했다.
구한수(이정하 분)는 "어떻게 먹는 음식으로 협박을 하냐. 너무 화가 난다"면서 분노했고, 윤서진(조아람 분)은 이로 인한 손해를 먼저 따졌다. 회의를 연 차일은 "협박 편지 비공개다. 협박 편지 보낸 사람 우리가 찾을 거"라며 업무를 지시했다.
감사팀은 현장식당운영권에 비리건 조사를 시작했다. 서진은 비리 제보 목적을 의심했지만, 한수는 "어떤 경우든 사람 먹는 거에 그러면 안 된다"면서 감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차일은 외주구매 본부장 편인호를 인터뷰했다. 인호는 "작년 외주비 2조원이다. 이렇게 감사팀이 오면 황령이라도 한 줄 알고 소문나잖냐. 외주 구매는 건들면 안 된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차일은 현장식당운영권 선정 방식을 추궁했고, 심기 불편해진 인호는 "제보하나 하겠다. 임과장이 야근하는 척하면서 커피 믹스를훔쳐간다. 소확행이다. 그걸 즐기는 것 같다. 실적에 목숨 거는 것 같아서 제보하는 거"라며 조롱했다.
한수와 서진이 조사 중인 식당에 황대웅(진구 분)이 찾아왔다. 마침 서진이 직원에게 입찰권 낙찰 얘기를 꺼냈을 때, 대웅이 "관리를 어떻게 한 거냐"고 소리치며 등장했다. 앞서 양재승(백현진 분)은 협박 편지 내용을 염경석(홍인 분)에게 들은 상황.
조카 서진을 보고 거친 행동을 지운 대웅은 식당이 자신의 단골임을 밝히며 "실수 한 번 한 거로 유난 떨지 말자"고 말했다. 한수는 "맡은 일이 있다"면서 신입의 패기를 드러냈고, 서진은 "인터뷰가 좀 남았다"고 말했다.
이에 재승이 "부사장님은 조사 그만두라는 말씀이잖아. 너희들 미친 거야?"라며 권력을 휘둘렀다. 대웅은 서진에게 욕한 재승에게 "사과하라"고 지시했고, 서진에게 무심코 반찬을 집어주다가 제가 먹기도 했다.
대웅은 "실컷 먹었는데 탈 안 나잖냐. 신팀장에게 잘 보고하라"며 사라졌다. 이에 한수는 "부사장님 좀 이상하지 않냐. 갑자기 친절해진 것 같다"며 의아해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 안영미 과거 폭로…"술 취하면 나체 상태돼" 충격 ('전참시') | 텐아시아
- [종합] '김준호♥' 김지민, 엄지윤·조진세 러브라인 감지했나…"우리처럼 된다" 예언('국돼파이
- "너무 없어 보여" 전현무, '연봉 100억↑' 일타강사 정승제에 팩폭('티처스') | 텐아시아
- '이혼' 박지윤 "아이들이 엄마 자랑스러워 할 것"…수상 소감 도중 '울컥' [TEN이슈] | 텐아시아
- 설민석, 논문 표절 후 3년 만의 심경 고백…"공황장애·대인기피증 겪어→Y대 재입학" ('강연자들'
- 김남길, 집 잃은 보육원 친구 돕는다('문을 여는 법') | 텐아시아
- 전소민, 알고보니 파혼 당하고 대출 이자 갚고 있었다…최근 배달 라이더로 돈벌이 ('오지송') |
- '♥라도와 8년 연애' 윤보미, 경사 터졌다…오늘(14일) '나솔사계' MC 첫 신고식 | 텐아시아
- '어서와 한국은' 촬영 중 제작진 긴급 투입됐다…출연자 눈물 | 텐아시아
- [공식] 뉴진스 내용증명 받은 어도어 "지혜롭게 해결,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