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60대에도 빛나는 데님 셔츠와 최소한의 메이크업...서동주도 같은 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가 데님 셔츠와 최소한의 메이크업로 동안미모를 과시했다.
배우 서정희가 20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서정희는 60대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탄력 있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서정희는 방송인 딸 서동주와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공개되며, 모녀 관계가 아닌 자매로 오해받을 만큼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정희가 데님 셔츠와 최소한의 메이크업로 동안미모를 과시했다.
배우 서정희가 20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서정희는 6세 연하남 김태현과 함께 알콩달콩한 사랑과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자주 공유했다.
그녀의 일상 속 모습은 여전히 활기차고 행복해 보인다.
서정희는 60대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탄력 있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녀의 헤어 스타일 또한 깔끔하고 자연스러워 동안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에서 비니를 착용한 그녀의 모습은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주며,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그녀의 동안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한다.
피부 톤에 맞춘 자연스러운 색조와 깔끔한 립 메이크업이 특징적이다.
서정희는 패션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자랑한다. 그녀는 오버사이즈의 데님 셔츠와 패셔너블한 가방을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소품 활용 역시 돋보인다. 비니와 안경 같은 소품을 적절히 사용하여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더했다.
특히 그레이 톤의 셔츠와 밝은 색상의 가방을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색상의 조화가 매우 인상적이다.
서정희는 방송인 딸 서동주와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공개되며, 모녀 관계가 아닌 자매로 오해받을 만큼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서정희의 젊음과 건강함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서정희는 이러한 스타일과 관리를 통해 60대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젊고 활기찬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그녀의 꾸준한 노력과 관리가 이러한 동안 미모와 세련된 패션 스타일의 비결임을 보여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까지 간 ‘변우석 과잉경호’…인천공항 사장 “이런 일 처음”[종합] - MK스포츠
- 코요태 측 “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 중?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MK스포츠
- 이열음, 가녀린 보디에 숨겨진 글램! 튜브탑 드레스 입고 우아한 미모 뽐내 - MK스포츠
- 이솜, 딱붙핏 반전 매력 폭발! 슬립 드레스 입고 고혹적인 우아함 뽐내 - MK스포츠
- 안정환, 20년 전 축협 암투 충격 폭로 “외인 감독 자르고, 자리 노리는 사람 많았어” - MK스포츠
- ‘손흥민 선발’ 토트넘, QPR과의 프리 시즌 매치 선발 명단 발표 - MK스포츠
- ‘내 꿈을 이루게 해주세요’ 이탈리아 ‘조각 미남’의 꿈 정말 이뤄지나…칼라피오리, 이적료
- ‘울산 격파’ 김두현 감독 “전북같이 경기했다…기쁨 끝, 다음 경기 집중할 것” [MK전주] - MK
- 고교생 맞아요? 프로 데뷔 첫 멀티골 양민혁 앞세운 강원, 1만 홈 관중 앞 제주 4-0 대파 [MK강릉] -
- 현대가더비 0-2 완패…울산 이경수 감독대행 “이겨야 하는 경기였는데...” [MK전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