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아름다운가게와 자원 선순환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비영리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손을 잡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자원 순환경제 활성화를 위해 나선다.
파라다이스시티는 17일 ESG 경영 활동의 하나로 아름다운가게와 유실물 기부 및 폐자원 선순환 구축에 동참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비영리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손을 잡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자원 순환경제 활성화를 위해 나선다.
파라다이스시티는 17일 ESG 경영 활동의 하나로 아름다운가게와 유실물 기부 및 폐자원 선순환 구축에 동참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파라다이스시티는 아름다운가게의 뷰티풀 파트너로서 연 1회 이상 물품 기부와 나눔 활동 지원한다. 특히 12개월의 보관 기간이 지난 고객 유실물 중 재사용 가치가 높은 물건을 선별해 기부한다. 이날 파라다이스시티는 의류, 전자기기 등 리조트 유실물 150여 개를 아름다운가게 인천 남동구 간석점에 전달하는 물품 기부식도 가졌다. 맡긴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인천 남동구 간석점에서 우선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돕는 데 사용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아름다운가게와의 협력을 통해 세계적 화두로 떠오른 폐기물로 인한 탄소 배출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리조트에서 발생하는 폐자원의 순환 이용을 촉진하기 위한 ESG 경영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미나, 잔뜩 성난 근육…유산소 패스해도 이 정도 [DA★]
- 서동주, 완벽한 몸매 비율…패션도 남달라 [DA★]
- ‘♥김지민’ 김준호, 2세 언급 “아기 용품 많이 사서 혼날듯” (독박투어2)
- 세대 차이 나는 아내 하소연하다 장모와 바람난 남편
- 최지우, 딸 생각에 폭풍 오열 “언제 이렇게 컸을까…” (슈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