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숲캉스 테마 여름 패키지 출시
김재범 기자 2024. 7. 20. 21: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광주 화담숲은 여름을 맞아 시원한 숲속에서 숲캉스를 즐기는 '쿨썸머 화담 숲캉스 패키지'를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쿨썸머 화담 숲캉스 패키지'는 9월 1일까지 운영하며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을 하거나 현장 매표소에서도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 화담숲은 여름을 맞아 시원한 숲속에서 숲캉스를 즐기는 ‘쿨썸머 화담 숲캉스 패키지’를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시원한 실내 코스를 선별해 묶은 여름철 한정 통합 패키지권이다. 화담숲 입장권, 모노레일 이용권, 화담숲의 복합 문화 공간인 화담채 이용권 등으로 구성했다. 곤지암 리조트 주차 건물에 도착하면 시원한 냉방 전기버스를 타고 화담숲 입구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후, 첫 테마원이자 실내 복합 문화 공간인 ‘화담채’에서 미디어아트와 유명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화담숲에 입장해 100여종의 다양한 민물고기와 곤충을 관람할 수 있는 ‘실내 자연 생태관’을 둘러본 후 냉방시설을 갖춘 모노레일을 타고 정상까지 올라가 소나무 정원으로 이어진 1km의 소정길을 따라 숲속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정상에서 모노레일 3승강장까지 걸어서 내려와서 여름에 만개하는 7만여 본의 수국이 있는 ‘수국원’을 거닐거나, 이곳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돌아올 수 있다.
‘쿨썸머 화담 숲캉스 패키지’는 9월 1일까지 운영하며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을 하거나 현장 매표소에서도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0대 미나, 잔뜩 성난 근육…유산소 패스해도 이 정도 [DA★]
- 서동주, 완벽한 몸매 비율…패션도 남달라 [DA★]
- ‘♥김지민’ 김준호, 2세 언급 “아기 용품 많이 사서 혼날듯” (독박투어2)
- 세대 차이 나는 아내 하소연하다 장모와 바람난 남편
- 최지우, 딸 생각에 폭풍 오열 “언제 이렇게 컸을까…” (슈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