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故 현철 애도, 눈물과 떼창 화면 담았다 “당신의 노래에 울고 웃던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이 故 현철을 향한 애도를 표했다.
7월 20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말미에는 최근 별세한 현철을 향한 화면이 전파를 탔다.
'불후의 명곡'에 명사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물을 흘리던 현철의 모습이 소개됐다.
'불후의 명곡' 측은 "당신의 노래에 울고 웃던 시간을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리멤버 현철"이라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불후의 명곡'이 故 현철을 향한 애도를 표했다.
7월 20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말미에는 최근 별세한 현철을 향한 화면이 전파를 탔다.
화면에는 故 현철의 활동 모습이 담기면서 "2024년 7월 우리들의 별이 된 故 현철" "가요계의 큰 별이자 트로트계의 거장으로서 국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한 故 현철" 등의 자막이 더해졌다.
'불후의 명곡'에 명사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물을 흘리던 현철의 모습이 소개됐다. 또 관객들과 함께 떼창을 했던 장면까지 더해져 먹먹함을 안겼다.
'불후의 명곡' 측은 "당신의 노래에 울고 웃던 시간을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리멤버 현철"이라 덧붙였다.
한편 현철은 경추 디스크 수술 후 신경 손상으로 인한 건강 악화로 투병해 오다 지난 7월 15일 밤 세상을 떠났다. 향년 82세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