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MBN 뉴스센터 주요뉴스

2024. 7. 20. 19:3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전 세계 'IT 대란'…국내 항공사도 피해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에 오류가 발생하면서 전 세계에 IT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미국 타임스퀘어 전광판이 꺼지고, 생방송이 중단되는 등 대혼란이 빚어진 가운데, 우리나라에서도 일부 항공사들이 피해를 봤습니다.

▶ 한·나 막판까지 공방…지역 경선 이재명 압승 국민의힘 전당 대회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동훈·나경원 후보 간 '공소 취소 요청' 갈등이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첫 지역 경선에 들어간 민주당 전당대회에서는 이재명 전 대표가 80%가 넘는 득표율을 기록하며 압승했습니다.

▶ [단독] 수상한 수의계약…배우자 밀어주기? 100억 원이 지원되는 교육발전특구 사업 시범지역으로 선정된 익산시에서 연구용역을 사업부서 과장의 배우자가 맡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특혜 의혹이 일고 있습니다. MBN이 단독 보도합니다.

▶ 바이든 완주 의지…당내 '포스트 바이든' 논의 사퇴 압박을 받는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다음 주 유세를 재개한다며 완주 의지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민주당 내에선 교체 후보를 선출하는 방식에 대한 의견교환까지 이뤄지는 등 내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