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빈, ‘오열’ 수상 소감 화제 “시상식은 처음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준빈(곽튜브)이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남자예능인상'을 받았다.
'곽튜브'로 잘 알려진 여행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첫 포문을 열며 방송가 섭외 1순위의 존재감을 공고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준빈(곽튜브)이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남자예능인상’을 받았다.
‘곽튜브’로 잘 알려진 여행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첫 포문을 열며 방송가 섭외 1순위의 존재감을 공고히했다. 지난 19일(금) 개최된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새로운 시리즈 콘텐츠 대상 시상식으로 매년 화려한 라인업은 물론 시대를 이끄는 시대를 대표하는 걸출한 수상자들을 배출해 낸 K콘텐츠의 대표 시상식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데블스 플랜’으로 ‘신인남자예능인상’의 이름을 새기게 된 곽준빈은 쟁쟁한 후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여행 크리에이터에서 대세 방송인으로 한 단계 넓은 스펙트럼을 인정받게 됐다.
시상식을 마친 곽준빈은 “감사 인사를 전할 분들이 많은데 시상식은 처음이라 무대 위에서 미쳐 말씀드리지 못한 분들이 있다”고 말문을 열며 “무엇보다 제가 이 자리에 올 수 있게 도와주신 팬 분들과 구독자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모두의 덕분으로 받을 수 있었던 상이었습니다”며 첫 수상의 영광을 여행 크리에이터부터 4년여의 여정을 함께 응원하며 지켜봐 준 팬들에게 돌렸다.
이어 곽준빈은 “‘데블스 플랜’을 이끌어준 정종연 PD님, 제작진분들과 다양한 곳에서 물심양면 도와주신 형님, 누나, 동생, 주변 여행 크리에이터들에게도 정말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며 ‘데블스 플랜’ 제작진들과 함께 촬영에 임했던 구성원들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왔다.
곽준빈은 다양한 직업군이 모인 12인의 플레이어들과 7일간 합숙하며 벌이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데블스 플랜’에서 친근하고 어리숙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남다른 촉과 센스로 반전의 묘미를 이끌어내며 최고의 키플레이어로 떠올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데블스 플랜’은 공개 이틀 만에 전 세계 기준 글로벌 TOP10 7위에 오르고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K-예능 돌풍의 주역으로 떠오른 바 있다.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던 ‘데블스 플랜’을 통해 여행 크리에이터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방송인으로서의 가능성까지 입증해 낸 곽준빈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바. 누구와도 스스럼없이 동화되는 친근한 입담과 군더더기 없는 솔직한 성격 등 본연의 색깔과 내공으로 똘똘 뭉친 곽준빈의 다음 활약에 방송가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SM C&C,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움짤] 한효주, 반짝반짝 우아한 외출
- 아이브 안유진, '청룡시리즈어워즈' 네티즌이 뽑은 'WHY NOT' 수상
- 미연, '인기스타상' 수상…(여자)아이들, '청룡시리즈어워즈' 빛내
- [움짤] 덱스, 인기에 겸손 한 '플러팅 조교'
- [움짤] 안은진, 길채 감성 '퍼플뮬리' 드레스
- [포토] 박보영, 롤 '챌린저' 급 귀여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