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에게 쏟아진 동대문 상인 칭찬 “진짜 사입삼촌 같아” ‘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이경이 처음 하는 사입삼촌 일을 척척 해내 칭찬받았다.
밤의 동대문에 온 주우재와 이이경 앞에 동대문 사입삼촌이 등장했다.
주우재는 "난 무게를 못들 것 같다"라며 걱정했고, 이이경은 "난 일을 못할까봐"라며 염려했지만 기우였다.
특히 이이경은 사입삼촌이 하는 일을 금방 터득해 보는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이경이 처음 하는 사입삼촌 일을 척척 해내 칭찬받았다.
7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뭐 24시’ 2편이 펼쳐졌다.
밤의 동대문에 온 주우재와 이이경 앞에 동대문 사입삼촌이 등장했다. 동대문 가게를 돌면서 주문받은 상품을 모아서 배송나갈 차에 보내는 일이었다.
이이경은 “동대문의 밤을 태어나서 처음 봤다”라며 놀랐다. 또 사입삼촌에 대해 “태어나서 처음 알았다”라며 내내 감탄했다.
주우재는 “난 무게를 못들 것 같다”라며 걱정했고, 이이경은 “난 일을 못할까봐”라며 염려했지만 기우였다. 특히 이이경은 사입삼촌이 하는 일을 금방 터득해 보는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옆에서 지켜보던 상인들은 “잘한다”, “자연스럽다”라며 칭찬을 했다.
이이경은 쏟아지는 칭찬에 어깨가 으쓱해졌지만, 그러다가 물건을 흘리는 실수를 하기도 했다. 지나던 주우재가 매의 눈으로 팀의 물건이란 걸 알고 주워와서 사고를 막았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종이인간' 주우재, 몸집만 한 봉투 메고 동대문 활보 후 멘붕(놀뭐?)
- 유재석·하하, '무도' 이후 11년만 돼지불백 잇는 제육볶음 대치(놀뭐)
- ‘놀면 뭐하니?’ 유재석, 바뀐 택시 환경에 당혹 “10년이면 강산이 바뀐다더니!”
- 박진주&미주, ‘탄수화물’ 식성 맞춤 알바 도전! ‘놀면?’
- ‘놀면 뭐하니?’ ‘일타강사’ 유재석, “토크할 땐 카메라 보지 마!”
- 주우재 "닉네임 초코였던 시절, 있어보이려고" 폭소 (놀뭐)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