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빈, 이상형 고윤정X윤아 실물 영접에 “심장이 안 뛰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곽준빈(곽튜브)가 '청룡시리즈어워즈'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일에도 곽준빈은 "아직도 심장이 안 뛴다. 청룡의 밤"이라는 글과 함께 고윤정, 윤아, 이정하, 안재홍 등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크리에이터 곽준빈(곽튜브)가 ‘청룡시리즈어워즈’ 수상 소감을 전했다.
곽준빈은 7월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시상식도 처음 가보고 상도 처음 받아 봐서 정신줄을 놓고 얘기했는데 주변에서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하고, 특히 구독자분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트로피 천장에다 매달아 놓을게요! 사랑해요 청룡!”이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곽준빈은 이날 진행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데블스 플랜’으로 신인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20일에도 곽준빈은 “아직도 심장이 안 뛴다. 청룡의 밤”이라는 글과 함께 고윤정, 윤아, 이정하, 안재홍 등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고윤정, 윤아 옆에서 수줍은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곽준빈의 모습이 돋보였다. 지난해 곽준빈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고윤정을 언급했다.
게시물을 본 궤도는 “준빈아 무슨 말할 지 알지?”라며 ‘심장이 안 뛴다’라는 표현을 지적하려고 했고, 전현무도 “살 빼야 해. 심장 뛰려면”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곽준빈은 ‘곽준빈이 세계기사식당2’, ‘팝업상륙작전’ 등에 출연 중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