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속옷 활보’ 논란 언급 “몸 좋으면 그래도 돼” (XYOB)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리엔 강이 과거 만취 소동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에는 배우 줄리엔 강과 셰프 오스틴 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과거 만취해 편의점을 청소한 줄리엔 강의 '레전드 주사'가 언급됐다.
오스틴 강은 "줄리엔 강만 아니면 다 이길 수 있다"라고 당당히 외쳤지만, 이번에도 MC 박준형의 방해에 또 최하위로 떨어지며 허당미를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줄리엔 강이 과거 만취 소동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에는 배우 줄리엔 강과 셰프 오스틴 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교포 특집' 2탄으로 기획된 이번 회차는 시작부터 한국어와 영어로 농담이 오가며 시끌벅적했다. 특히, 과거 만취해 편의점을 청소한 줄리엔 강의 '레전드 주사'가 언급됐다. MC 브라이언이 "왜 속옷만 입었냐"라고 장난스레 묻자, 줄리엔 강은 "나처럼 몸 좋으면 그래도 되지 않냐"라고 쿨하게 응수했다.
출연진 모두 교포인 만큼 한국어 높임말 사용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됐다. 곧바로 높임말 테스트가 진행됐고, 최하위를 기록한 오스틴 강은 벌칙으로 매운 라면을 시식했다. 오스틴 강은 "진짜 남자가 어떻게 먹는지 보여주겠다"라고 호언장담한 것과 달리, 인중에 땀이 맺혀 웃음을 자아냈다.
운동 마니아로 유명한 게스트들을 위해 손가락 펀치 게임으로 피지컬 대결도 벌였다. 오스틴 강은 "줄리엔 강만 아니면 다 이길 수 있다"라고 당당히 외쳤지만, 이번에도 MC 박준형의 방해에 또 최하위로 떨어지며 허당미를 발산했다.
이렇듯 'XYOB'는 샘 해밍턴과 전태풍이 출연해 176만 뷰를 기록한 '교포 특집' 1탄에 이어 이번 '교포 특집' 2탄으로 또 하나의 역대급 빅재미를 선사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 게스트 맞춤형 토크와 게임 코너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JohnMaat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트리플에스 김나경, 알고 보니 비비 친동생 (XYOB)
- 박재범, 청하에 보낸 ‘장문톡’ 해명 “진심 담았는데…그 이후 끊었다” (XYOB)
- 에픽하이 투컷 “과거 타블로 전 재산 빌려 지금의 아내와 데이트했다” (XYOB)
- 박준형X브라이언, 교포 케미 터졌다…'XYOB' 뜨거운 글로벌 반응
- 샘 해밍턴, 초등학생 된 벤틀리-윌리엄 근황 공개…브라이언 “12살에 첫 키스” (XYOB)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